|
2010-11-17 15:26
조회: 10,884
추천: 3
첨부파일
무방검성 인증과 짤막한 팁.
안녕하세요 카사카 섭에 서식중인 허접한 검성입니다^^
밑에 무방검성에 대해 글 쓰신분이 계시고 의문을 품는 분들이 계셔서 올립니다.
물론 사냥은 아누셋과 파슈셋이 따로 있습니다.
쟁을 위한, 재미를 위한 셋입니다.
현재 스크린샷은 군창을 들고 체강+ 방준을 켠 상태로 2800 입니다.
스킬을 안 쓰고 올렸을 때 스킬을 쓰고 올린게 아니냐는 의심을 살까봐 최고치까지 올려봤습니다.
물론 평소에는 전투준비를 키고 2450 을 맞추고 다닙니다.
무방 23개로 2450을 맞추고 나머지는 물치를 맞춰 도핑시 물치 700을 맞추고 다닙니다.
공 +치 로 순삭을 하시는 스타일의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이것저것을 해보는 것도 새로운 방향의 스타일을 찾는 것도 쟁을 하는 하나의 기쁨이 아닐까 합니다.
너무 안좋게만 봐주시고 아 ~ 이렇게 셋팅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구나 생각해주세요.
물론 스티그마는 쌍수 스티는 없고 오직 창 트리로 노련한 반격까지 꼈습니다.
공치 셋팅만큼 순삭을 하진 못하지만 무방 한번만 떠도 둘다 쓸 수 있는 노반+복수의강타로 적절한 넉백을 줄 수 있습니다.
공치셋보다는 확실히 치유나 마도,정령을 잡는 것엔 떨어지지만 돌격을 쓰고 들어오는 검성이나 전체적인 명중이 조금 낮은
호법같은 경우는 맞아도 많이 아프지 않기에 좀 더 생존 할 수 있으며, 재밌는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도,정령엔 검성의 버프기로 최대한 커버하면서 싸우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검성이 많이 아프니 물치가 높아 넉백만 잘 터져준다면 할만합니다.
셋팅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고 한번쯤 생각해 보신분들도 계시겠는데요.
인던셋은 효율을 많이 보지 못합니다 . 무방이 데감을 시켜준다하더라도 꽤 많은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무방의 데감에 + 어비스셋의 데감이 합쳐지면 확연히 줄어드는 데미지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무방세팅을 해보시려는분들은 명빛대검이나 루드라 대검 이면 확실하게 마석도 절약할 수 있고 무방을 좀 더 올릴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아이템이 장만이 되지 않아서 . 지금도 같은 창검성 한테는 무방이 수도 없이 뜹니다.
스펙좋은 대검을 들었을때 나에게 들어오는 데미지는 적고 내 데미지는 다 들어간다면 늘무라해도 힘들 것 같습니다.
물론 이 경험은 제가 명빛대검을 든 분이랑 여러번 싸워본 결과입니다. 상대방이 늘무가 아니더라도 대검을 들고 있으시다면
상당히 힘들어집니다^^ 그 점 유의하시구요. 창은 물론. 많이 쉽습니다^^
한가지로 획일화 되있는 트리에 마석작은 재미가 없지 않습니까 ?
밑에 분도 재밌게 게임을 하고 싶으셔서 이것 저것 해보시는 것 같은데 해보지 않으시고선 너무 몰아세우시는것 같습니다.
아 ~ 이런 트리를 타신분들도 있구나 하고 한번쯤 생각해보시고 연구해보는 아이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