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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2-04 1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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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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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장 바카르마 공격패턴.바이젤 마족 45수호 하젤입니다(머 다 까발려졋으니-_-...)
현존 최고 인던인 드라웁니르의 막보스 군단장 바카르마 요즘 꽤 많이들 드라웁니르 가시지만 정작 보면 바카르마의 난이도에 님바르카에서 마무리하고 해산들 하시더군요(사실 공개모집팟으론 아직 버거운 네임드라보네요) 몇가지 공격패턴과 팁을 적어봅니다. 지난주 또 다시 갑작스런 바카르마 잠수패치로 약 일주일간 고전하다 어제 다시 다운시켰는데 현재 패턴이 잠수패치 후 거의 마지막 패턴이 아닌가 싶네여 그동안 바카르마 들이데본 팀은 아시겠지만 군단장은 그동안 약 2~3회의 상향 잠수패치가 있었습니다. 모든 상향 잠수패치는 25%(마지막 한칸)남았을시에 집중되어있구요 바카르마는 누가머라해도 버티기 싸움입니다. 탱커 체력 no주신 9000이상 힐러 체력 풀버프 6000이상 딜러 체력 풀버프 5천정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1차 - 100%~75% 별거없습니다. 걍 닥탱 닥딜 닥힐 75%시(약 77%지점) 전체스턴으로 사용하고 1성 정예 군단병(50렙) 3마리를 솬합니다. ㅡ>저희 팀경우 1성 쫄은 걍 잡아버립니다. 데미지도 그리 위협적이지 않을뿐더러 재 트라이시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함이죠 (바카르마 트라이 실패시 솬했던 군단병은 안사라집니다.) ●2차 - 75%~50% 이때부터 고유 2단 스턴기(주변물리치기-강습)를 사용합니다 1>주변물리치기 - 약 30미터 전방향 광역 스턴 2>강습 - 타겟 지정해 앞방향 약 45도 25미터 부체꼴형의 광역기를 사용합니다. ㅡ>팀원들의 거리 유지는 필수며 1차 주변물리치기 이후 강습사용시 세컨 어글 보고 달리는경우가 있으니 특히 주의. 강습만 한방만 버텨주면(수호가 아닌 다른 클래스) 그후 바로 어글기에 반응하니 도로 데리고 오면됩니다. ★철방 혹은 균형사용으로 1차 2차 모두 버텨집니다만(스턴은 걸림) 거진 40~50%이며 둘다(철방+균갑) 사용시엔 100%로 버팁니다.(수없이 바카르마 들이데본 결과 100%라고 장담할수있겠네요) ●3차 - 50%~25% 슬슬....바카르마전 본 게임시작입니다. 50%와 동시에 4성 나가형 정예 군단병(50렙) 3마리를 솬하며 (75%와 때와 달리 이넘들은 피통과 공격력은 앞서 드라웁니르 진행올때 마주한 정예 밀리형 나가몹 그이상입니다.) 또한 그동안 사용하던 2단에 1단 추가 총 3단의 강력한 연속기를 사용합니다 1>주변물리치기 - 약 30미터 전방향 광역 스턴 2>강습 - 타겟 지정해 앞방향 약 45도 25미터 부체꼴형의 광역기를 사용합니다. 3>밀처내기(밀어내기였던가...정확한 스킬명이 갑자기 기억이;; 기억나면 수정) - 약 30미터 전방향으로 판금 기준 2000이상의 스턴형 광역기를 날립니다. ㅡ>50%시 쫄은 사실상 6명이 다 달라붙어도 한참 처야 한마리 잡을수있으며 수호가 2마리 탱한다한들 위헙적인 놈들입니다 따라서 이넘들은 버립니다. 이때부터 수호 균갑의 필요성이 부각됩니다. 스턴 3단기 1차에 넘어짐 약 30~40%확률로 세컨어글을 보고 달려가거든요(강습을 사용하러) 위에도 말했지만 균갑+철통사용시 100%로 안넘어지고 버티기가 가능하며 균갑이 쿨이라 철통만으로 버틴다면 다행이지만 만약 넘어지고 세컨어글자에게 달려간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타겟자는 버틸준비를 주변팀원은 광역에 휩쓸리지않게 빠져주시고 탱커또한 2~3차 광역범위에서 대기하고있다가 2~3차를 대상에게 사용하는 즉시 어글기를 사용 자리로 도로 데리고오면 됩니다. 개인간격 및 바카르마 광역에 휩쓸리지 않게 철저한 거리조절이 필요합니다. ●4차 - 25%~0% 진짜 게임의 시작입니다.......... 앞 페이즈와 달리 쫄소환은 없지만 그이상으로 짜증나게합니다. 팀웍맞는 고정팀이라도 거진 이 패이즈에 좌절하게되죠 에전엔 25%보면 거의잡는거였지만 몇번의 잠수패치를 거쳐 현재 최악의 패이즈로 바꼈습니다 25%부턴 공격패턴의 변화가 생깁니다. 사용스킬과 패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화염우 - 30미터 전방향 광역으로 화염데미지와 12초간 도트형 데미지를 줍니다 2> 데바의정신세계(일명 닭변신) - 천족지역 포스 네임드인 부군단장 하누만이 사용하는 그거와 동일하며 변신시 약 3~4천의 데미지를줍니다 이 스킬 또한 약 30미터의 전방향 범위를 가지고있으며 맞을시 전체 피통이 줄어드니 탱커는 반드시 빠른 상치 사용으로 칼 해제 해줘야합니다. 3> 강습(이때부터 주변물리치기 대신 데바의정신세계를 사용하므로 바로 강습을 사용합니다 내용은 전 페이즈 동일) 4>밀처내기(위와 동일) ㅡ>악몽의 시작. 군단장 바카르마의 진정한 모습의 시작입니다. 방방? 마증? 치타? 이딴거 필요없이 생존 그 자체만이 통용되는 패이즈죠(생명력 세팅을 강요하는건 이 때문입니다) 저희팀 방식은 화염우 사용시(캐스팅이 보임) 탱커 제외 빠져주고 닭변신 사용 전 탱커와 호법만 남아 버티고 치유및 모든 딜러는 빠집니다. 그후 닭변신이 들어오는걸 보고 바로 들어와 치유분은 힐지원 이때부터 딜러는 버립니다.(..........) 오직 자생뿐.... 집중 잘하는 딜러라면 바카르마 세컨 어글보고 달려가는 강습제외 그 어떤 광역기도 맞을일이없습니다 완벽한 거리조절과 집중 자생 그외엔...없군요 필드에서 만나는 최강급 네임드들.... 상대진영에 치여서 다른팀에 치여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겁니다 하지만 인던은 다르죠 오직 우리팀의 능력에 따라서 결정되어집니다. 드라웁니르에 다니신다면! 인던 최고의 네임드에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47유일갑바와 50유일 무기가 가지고싶으시다면!!! 군당장 바카르마에 도전하십시요. ps. 물론 드랍율은 즈질입니다-_-(크로메데 그 이상 최악의 드랍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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