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 26일(수)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아프사란타]
1. 일부 지역에 키스크 설치 및 파티원 소환이 가능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현상수배: 과격한 몬스터를 스폰할 수 있는 북부/중부/남부 생명체 소환 주문서를 추가했습니다.
 - 해당 주문서는 각 군단 주둔지의 <특수 보급품 담당 공훈관> NPC에게 어비스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주문서는 ‘시든 아쉬르 나무’ 주변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길찾기 시든 아쉬르 나무’ 명령어로 쉽게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제 11, 12 작전지 부근 일부 몬스터를 추가 배치하고 리스폰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 제61군단 드라칸 암살병/전투사관/수색병
 - 제62군단 드라칸 암살병/전투사관/수색병
4. 일부 몬스터의 추적 시간을 변경했습니다.

[인스턴스 던전]
1. '도전의 탑 (중층)'의 몬스터 레벨을 85로 수정했습니다.
2. '도전의 탑 (중층)' 일부 몬스터의 능력치를 조정했습니다.
3. '도전의 탑 (중층)' 5층의 '기라드 감시자의 눈'이 사용하는 스킬 효과에 '마법 방어력 감소' 효과를 추가 적용했습니다.
4. '아프사란타의 심장' 보스 이쉬쿠르 스킬의 FX가 일반 그래픽 옵션에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1. 고대 등급 이상 장비의 포장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 고대 등급 이상 장비를 포장할 수 있는 포장지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 무기, 방어구, 장신구, 날개깃, 팔찌, 깃털 아이템의 포장이 가능합니다.
 - 장비마다 포장 시 소모되는 포장지의 개수가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 오디안, 룬이 장착된 장비는 포장이 불가능합니다.
 - 포장된 아이템은 판매 대행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포장지 아이템은 암상인에게 '경험의 증표'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포장지 아이템은 판매 대행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1. 아프사란타에서 일반 지역으로 이동할 때 군단 퀘스트의 퀘스트 아이템이 제거되는 현상을 보완했습니다.
2. 군단 퀘스트 초기화 후 초기화 전 완료한 퀘스트와 동일한 퀘스트가 습득될 때 작전지 정보에 퀘스트 완료 표시가 유지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UI]
1. 명성 상점 NPC와 필드 명성 창 상세 설명 툴팁의 오탈자를 수정했습니다.
2. 파견 퀘스트 도움말에 오탈자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1. 변신 컬렉션 중 '레디 플레이어 포'를 달성할 경우 'PC방 컬렉션 축복' 스킬을 획득하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NPC]
1. 아프사란타 지역의 암상인이 판매하는 일부 상품을 변경했습니다.
2. 아프사란타 지역의 암상인이 판매하는 일부 상품의 가격과 판매 수량을 변경했습니다.

[알려진 문제]
1. 아프사란타 지역 지도에서 '시든 아쉬르 나무'의 위치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길찾기 기능을 통하여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