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공지 수정 사항]
(7/21 09:30 수정) 아프사란타 밀키트 주의사항 내 상점 초기화 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주의 사항
1. 본 이벤트는 아이온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2. 제재된 계정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합니다.
3. [이벤트]가 포함된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 정해진 시점에 삭제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관련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거래 불가, 판매대행 불가, 계정 창고 이용 불가, 레기온 창고 이용 불가입니다.

[아프사란타 밀키트]
1. [이벤트] 아프사란타 쿨러는 종족별 물가 및 세금이 반영되어 안내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아프사란타 쿨러는 NPC를 통해 정해진 개수만 구매 가능하며, 매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상점이 초기화됩니다.
3. [이벤트] 소박한 밀키트와 [이벤트] 화려한 밀키트는 마력 제작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제작 후 이전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4. [이벤트] 소박한 밀키트와 [이벤트] 화려한 밀키트는 상자 개봉 시 이전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성장의 정원]
1. 성장의 정원은 1일 1회 보통 또는 어려움 난이도 중 1곳에 입장 가능합니다.
2. 몬스터 공격으로 캐릭터가 사망할 수 있으며, 사망 시 경험치 및 AP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3. 사망 후 인던 내 부활 시 HP/MP가 모두 회복되어 부활되며, 부활 후유증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인던 플레이 도중 퇴장 되었을 때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인던이 소멸되기 때문에 빠르게 재입장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