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 31일(수)부터 2주 동안 Hello! 신석!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아페타 벨루스란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Hello! 신석!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3. 5. 31.(수) 정기 점검 후 ~ 6. 14.(수) 정기 점검 전까지

● 이벤트 세부
1. 이벤트 신석 레이드
 - 이벤트 일정: 매주 수요일/토요일 21시  
 - 이벤트 개요: 각 월드별 아페타 벨루스란 지역에 변이된 기운을 흡수하여 거대하고 강력해진 신석 레이드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용제의 옥좌 스티그마, 키나 꾸러미, 신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월드 레이드 이벤트
 - 이벤트 일정: 매주 토요일 23시
 - 이벤트 개요: 일정 동안 아페타 벨루스란 ‘벨라토르 모르티스’ 월드 레이드 참여 퀘스트 2회 완료 시 신석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접속 유지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30분 달성 시 ‘아페타 주화’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캐릭터당 1일 1회)
 - 아페타 주화 6개를 조립하면 신석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세부 내용은 다음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ello! 신석! 이벤트 가이드 바로가기 >


고맙습니다.

※ 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아이온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2. 제재된 계정 및 라이브 서버 캐릭터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3. 이벤트로 획득하는 모든 아이템은 거래 및 판매 대행이 불가능합니다.
4. [이벤트]가 적용된 아이템은 공지 후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NPC 벨루룽은 2023년 6월 14일(수) 정기 점검 시점에 삭제됩니다.
6. NPC 아페룽/아페링/페타룽/페타링은 각 레이드 몬스터 처치 후 근처에 등장하며 10분 뒤 사라집니다.
7. 변이된 아페타 신석은 등장 후 30분 이내에 공략하지 못하면 사라집니다.
8. 레이드 기여도 보상은 기여도가 가장 높은 포스가 포함되어 있는 연합 구성원이 주사위를 통하여 획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