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의 초간단 S랭 잡기 팁.

                 (부제 : 타하따위 발로도 잡을 수 있다.)

 

----------------------------------------------------------------------------------------------------------------------------------------------

                     여기는 그냥 참고용으로 보는 내용입니다.

1차 (100~75%)

    - 손풀기 구간으로 손쉽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 요주의 스킬 : 강력한 내려찍기 (광역기, 무지게 아픔)

     - 치유성이 생각해야 되는 부분

                               - 강력한 내려찍기때 파티원들 피가 갑자기 쭉 빠지므로 치유의 보호막 활용이 좋습니다.

                               -  힐이 안되겠다 싶으시면 과감하게 물약 먹으라고 외쳐주시면 됩니다.

 

2차~3차 (75%~25%)

    - 치유성이 파티원들의 정신상태를 점검하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 요주의 스킬 : 분노폭발, 힘의분출

                              - 분노 폭발때 한명이라도 맞으면 타하바타는 스스로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힘의 분출때 타하바타는 스스로 엄청난 반사막을 생성합니다.

                              -  정령성이 파티에 있으면 바로 보호막 또는 반사막을 제거해 줍니다.

     - 치유성이 생각해야 되는 부분

                              - 이 구간에서 생기는 모든 문제는 격수의 문제입니다. 치유성의 영향은 없습니다.

                              - 특히 반사막때 격수가 딜을 해서 죽어 버리면 격수의 교체 고려 또는 격수 본인의 공부 부족입니다.

                              - 이 구간에서 치유성은 엠피 관리를 철저히 해주는것만 신경쓰셔도 됩니다.         

 

4차 (25%~0%)

    - 대망의 4차 구간, 성공과 실패가 나누어지는 구간이자 그 결과를 치유가 좌지우지 하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 요주의 스킬 : 영혼 굳히기, 용의 강력한 화염(정예 몬스터 4마리 소환)

                                - 영혼 굳히기는 광역 16m 마비 스킬이며 이어지는 굳어진 영혼 부수기로 마비를 못피한

                                   케릭은 사망합니다.

                                - 용의 강력한 화염은 강력한 정예 몬스터 4마리를 소환합니다.

    - 치유성이 생각해야 되는 부분

                                - 청명으로 영혼 굳히기에 당한 격수들 해제 해주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치유성 본인이 마비에 걸려서는 절대 안됩니다. 즉 16m이상 거리를 유지하세요.

                                -  타하바타는 보통 중앙에서 놀기를 좋아하죠. 탱커보다가도 중앙에 잘 놀러옵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용암으로  피하셔도 됩니다. 용염셋의 중요성 ^^

                                - 정예몬스터가 소환되면 수호성이 아파합니다. 그러나 수호 신경쓸 여력도 사실 부족합니다.

                                   면죄나 가호를 사용하도록 합시다.

                                - 기타 힐 여력이 안되시면, 결정, 비약을 먹으라고 외쳐줍니다.

                                - 치유 본인이 마비에 걸리면 사실상 GAME OVER 입니다, 하지만 팀에 정령성이 있으면

                                   정령의 스킬중 전체 정화&청명 이 있으므로 정령성 보고 풀어달라고 말해줍니다.

                                -  타하바타를 잡으면 전곤이나 방패가 나올 수 있도록 기도를 합니다.

 

 ------------------------------------------------------------------------------------------------------------------------------------------------------

              요기부터가 초간단 팁입니다.

 

1)  당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힐이 안될것 같으면 비약 먹으라고 외치기를 해줍니다. 치유성의 외치기를 하나의 힐 스킬로 인식합시다.

3) 타하바타가 중앙으로 놀러오면, 용암도 잔디밭이라는 인식을 확실히 가집시다.

4) 영혼 굳히기를 당했어도, 치유성 이외에 전체 청명을 해줄 수 있는 보험성 케릭이 있다는 것을 인지 합시다.

5) 타하바타가 치유를 인식했을때 기억의 분쇄만큼 좋은 스킬이 없습니다.

6) 타하바타 방패의 룻 권한을 확실히 해둡시다.

 

구간별 요약을 생략해 버리더라도, 그냥 위에 1번, 2번, 3번만 익숙해지시면 어느순간부터 타하잡는것이

A랭 보다 쉬워지실 것입니다. 그리고 팀윅까지 생긴다면 타하바타가 미쳐서 25% 구간내내 로브케릭만 봐도

쉽게 클리어 하는 팀을 보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검성, 정령, 치유 이 3클레스로 타하바타를 잡으면서 느낀점은 "아이템 권한을 확실히 해둡시다" 입니다.

검성으로 할때 호호하하 웃었던 팀이 드랍된 타하방패 하나로 해산되었습니다. ㅠㅠ



-----------------------
갈락시아스 님의 글이구요~!! 이 글을 보니 도전해볼 용기가 드네요 ㅋ
치유님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