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2-11 23:20
조회: 3,514
추천: 4
치유성으로써 제일 욱하는 10순위! (펌)원문 : http://aion.plaync.co.kr/board/class7/view?articleID=243385
제목 그대로 제가 치유성을 하면서 쌓여왓던 제일 욱하는 순간을 생각나는데로 적어봣어요.
1.힐,힐 거리는 파티원들! 너님들아 치유성이 파티하러 온 이유가 구경이라도 해보자고 왔겠어요?당연히 힐 하러 왔죠.힐,힐 주고싶어요.하지만 구멍뚫린 항아리에 아무리 힐 한다고 찰 일이 없잖아요.어흑어흑.
2.저희는 귀족 취급 안해드립니다. 누가 해달래요?아니 전 귀족 취급 받아본적이 없어요.도데체 귀족 취급 한다면 어떤 취급을 받는건가요.템을 더주나요?아니면 경험치를 더주나요.뭔 귀족 취급인가요.말만 귀족이지 구하면 노예잖아요.우리도 파티 들어가면 귀족 취급 받는 느낌 못받아요.
3.저희도 치유성 다 만렙까지 키워봤습니다. 뭔 뜬금없이 만렙까지 다키워봣다라고 말하는 이유가 뭐예요?내가 뭐라했나요?그렇게 불만이면 너님 치유로 파티를 가시든가요.누구 기죽이는것두 아니구요!
4.치유님 은총,소부 넣어주세요. 넣어주고있는데~! 굳이 그 말을 하면 왠지 시켜서 하는 느낌이 들잖아요. 저희도 파티원에서 누구 죽은거 압니다.은총 넣어주고잇어요.소부 해야할지 안해야할지 알구있어요! 그냥 지켜봐주세요!
5.경험있나요? 그렇게 하루종일 치유~치유 구한다면서 뭔 경험을 따지나요.무경험도 한번 데려가봐요.님들이 무경험자만 데려가면 다음에 경험 치유 많아져서 편하잖아요.귀족 치유라면서 도데체 뭘 보고 귀족치유라는 건가요!!
6.치유님 빨리 좀 오세요. 아...우리도 몹한테 나온 템좀 봅시다.뒤에 파랑불이 '얼른 나 좀 봐줘~얼른~'이라고 손짓하는걸 무시하고 힐주느라 달려가는 모습이 불쌍하지도 않아요?좀 천천히 간다구해서 큰일 나는 것두 아니잖아요!
7.정화 점 빨리 해주세요. 정화.정화 하기전에 살짝 파티원 피좀 봐주세요~!지금 님 정화 할 시간이 있을꺼라 생각하나요? 급하면 상치를 빨아요.쿨이면 기다려요.어느정도 피차면 해주겟죠.치유가 놀러온건 아니잖아요.정화 받고 죽는것보다 힐받고 사는게 좋잖아요?
8.용신전곤은 수호 옵션이니 파는게 나을듯 싶은데요?우리 팔아요. 용신 전곤을 판다 안 판다를 왜 너님들이 정하세요~!지팡이가 치유 옵션이라구 해서 지팡이가 치유꺼는 아니잖아요!키나 욕심좀 내지마세요!!
9.치유님 자부 안되세요? 치유 자부가 무슨 쿨이 10초인줄 아세요~?물어보면서 한숨 쉬지말아요.자부 30분이란 말이에요~!차마 자부되세요하면 민망해서 소생석으로 살아나요.있는 것처럼!!
10.치유는 돈도 안들고 편해서 좋겠어요. 한번 방어구 정말 신경안쓰고 파티 가볼까요~?물약두 키나 안들게 정말 싸구려로 빨면서 가볼까요~?부휴 할 돈 아껴서 부휴 만렙으로 가볼까요? 치유도 어느정도는 돈 들어요~!남들보다 안든다고해서 안드는건 아니에요!너무 치유 쉽다쉽다 생각하지마세요~!
속은 시원하네요.^^ 물론 제 생각과 틀린 생각을 하는 분도 있을꺼라 생각해요. 하지만 제가 겪어왔던 일이나 남들이 겪었던 이야기를 솔직 그대로 적은거예요. 정화하랴.청명하랴.힐하랴 치유님들이 고생많은건 잘 알아요. 귀족,귀족 외치지만 막상 파티만 잘되지, 귀족이라는 느낌은 받아본적이 없어요.
그래도 우리 치유님 여태까지 잘 해왔잖아요. 늘 힘내시고 화나는 일이 있어도 웃으면서 보내세요~! 이상.치유성으로써 제일 욱하는 10순위였어요.
혹시 다른것도 있으면 댓글 고고씽~~
공감하셧으면 추천 꾹!!
EXP
20,906
(35%)
/ 22,201
이니수집가
|
마르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