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노의 내려치기 구간-100%

2.분노의 폭발 구간-80%

3.힘의 분출 구간-60%

4.영혼 굳히기 구간-30%

 

1.강력한 밀침-분노의내려치기-용의 화염순 (1~2 싸이클 반복)

-탱살성, 쫄탱, 사제계열을 제외한 클래스들은 입장하자마자 케선하고 사제계열은 살탱에게 집중힐 쫄탱은 돌발상황에 살성이 죽을것을 감안하여 어글잡을 준비를 한다.

 

2.분노의 폭발-용의 화염-강력한 일침-용의 화염 (1싸이클)

 -살성은 분폭을 집중회피로 피하며 분폭게이지바가 올라가는 즉시 근접격수 계열들은 거리재지 말고 최대한 멀리 빠진다. 저항메시지가 뜨는 직후 다시딜하며 치유성은 살탱에게 힐하며 일부 분폭맞았을시 청명2회로 상태이상을 해지한다. 호법성의 경우분폭시전될때 수호의 주문을 쓴다.(분폭 이후 타하 즉시시전 연계기 이어짐 이하 동일)

 

3.힘의 분출(동시쫄소환)-분노의 폭발-용의 화염(2~3싸이클 반복)

힘분때 사제계열은 모두 칼을접고 타켓을 해지하며 힘분과 동시에 부하가 소환되므로 쫄탱은 미리 다른클래스들이 없는 자리를 눈여겨 본뒤 그곳으로 쫄들을 풀링하고 호법성은 잠시 쫄탱에게 힐을한다. 마도성의 경우 힘분구간에서 첫번째 돌아오는 용의화염에서 어글이 리셋되므로 이구간 전까지 약딜하다 용의화염이 끝나고 5초뒤 본격적으로 딜하기 시작한다 (기억하라 마도성이여 폭딜만이 답이 아니다. 진정 상위클래스 마도라면 안정적인 팟유지를 위하여 딜조절을 해야한다)

 

4.영혼굳히기-영혼 부스기-영혼 부스기-분노의 폭발-분노의폭발-용의 강력한 화염

타하바타 킬의 가장중요한 구간이다. 치유성은 이 영굳구간이 시전될째 찬가를 써서 전원만피를 유지한다. 모든격수들은 잠깐 영혼부스기가 끝날때까지 잠깐딜을 중지하고 호법성역시 힐을 중지하고 고취역시 쓰지 않는다 영혼부수기가 끝난후 어글대상자는 무조건 살성과 치유성 둘중에 하나며 타하가 자리를 이동할경우의 어글자는 치유성이며 이때 자리를 교체한다. 두번째 영혼부스기가 끝나면 신속을 쓰고 마도성은 영굳구간 부터 차례로 자체 버프를 키며 신속에 대비해 폭딜을 준비한다.

영혼부스기가 끝나면 마도는 자리를 잡고 폭딜을 시전하며, 두번째 분폭후 정쫄이 소환되므로 호법성은 결계를 친다.

 

 

타하바타는 반드시 이 패턴을 벗어나지 않는다 ㅡㅡ  타하가 나온뒤 거의 1주일 5회이상 타하바타를 잡고 있는 2년쨰 치유성

만 플레이해온 공팟전문 치유성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