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자유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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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0 0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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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자 방송 정리 및 해석● 업데이트 내용 = 악용하는 [[ 문제가 큰 사람들 ]]을 제재 하는게 목적 ※ 게임내 밸런스 = 캐릭간, 경제, 컨텐츠장기이용 등을 신경쓰게되어잇음 = 게임회사가 새로운게임보다 지금게임을 성공시켜 오래가기위한 = 개발비용줄이고 인건비 줄이고 등 투자 더안받고 운영해서 수익권목표 ▶ g마우스 소송은 악용해서 문제가 있는 사람제재 및 회수 , 작업장확인시 작업장은 법적 게임방해로 소송 = 앞으로도 작업장들은 어느프로그램이든 법적으로 대응하겟다는 강한경고 ▶ pvp pve 장비를 나눠서 각파트별로 셋팅해서 컨텐츠를 즐겨라. = 컨텐츠 수명증가 ▶ 7천억 키나얻고 6천억 키나사용(서버통합, 각서버마다도 데이터 실시간모니터링=채집오토도 누적으로 체크) = 실시간데이터 누적되고 그만큼사용하는지 확인해서 밸런스 조절. 키나가 부족하면 획등량늘려주고 키나가 남아돌면 줄이는식으로 해서 (1억키나씩 남아돌면서 아이템가격올라가는등의 물가상승을 막는등 시스템) ▶ 신고기능 = 무지성 신고 = 신고수가 늘어나서 체크 수량이 늘어나서 필요한 신고를 확인하는데 오래걸림 대처 = 게임화면에서 바로 캡쳐가능하게 아이콘배치 및 단축키, 그리고 신고시 사진과 함께 적어서 신고하게 해야됨(단순 아이디클릭해서 신고하면 사유나 증거가 부족. 하지만 바로 사진찍을수잇으면 증거가 남음 상황설명도 하기좋음) ▶ 해킹 및 작업장 = 어느 게임이든, 정부기관, 사 기관, 모두 공격을 막는건 어렵다. 그래서 화이트해커를 육성 중. 엄청난 똑똑한 공격들과 방법을 찾아서 공격하기때문(거기다 프로그래밍은 누적임, 매번 만드는게 아니라 = 글로 남아서 복붙으로 증식이 가능= 공격도 점점 늘어나고 개발됨 ) ▶ 대규모쟁에서 상대가 안보이던거 잘보이게 점점 패치될예정(점점 데이터 우선처리 순서등으로=아이디부터 로딩 하고 나머지 로딩) ▶ 디도스 공격 = 서버시스템 = 먼저온 사람순으로 줄을 서는데 (공격자가 앞에 100억명을 줄세워서 막는 전략. = 공격을 눌럿는데 앞에 100억명 처리되야 공격이 나가서 처리가 느려보이는것) 이걸 말해주는 이유는 알아도 기본코딩부터 공부해야되서 따라할수가없고, 이걸할정도면 이미 고수. = 이시스템은 게임말고도 이런공격이 오고 화이트해커가 막고 시스템만들때 방어시스템을 만들며, 지금도 전세계 공방 중 = 앞으로 어떤 전자 장비도 완벽한 방어는 없다. 어떤게임이든 앞으로도 작업장과 공격은 있다. ▶ 후 판단시스템 = 일단 데이터부터 빠르게 오고가고 게임상에서 그래픽 처리 시키려는 목적 위 디도스에 설명한 서버시스템 원리에 설명됨(보안을 위해 서버에서 모든 처리를 해서 수많은 개인에게 뿌려야됨) ▶ 명화조각 인벤공간차지 = 부캐들로 빠르게 얻는걸 막기위한 = 게임수명연장을 위한 조치 ▶ pvp 관련 어비스 활동도 늘려갈계획 = 개발자들이 만든것들 모두 유저들이 즐길수잇엇으면 하는 순수한개발자들의 마음 ㅠ 재밋는 게임만들고자 모엿을텐데 개발자들은.. (=경치구경도 하라고 퀘스트가 있듯이 = 깃털위치가 새로운 통로나 못발견하는것들 발견하라고 놓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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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레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