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인벤팀입니다.



7월 23일, 기존 다미안과 오키드나, 에안나 서버가 다후타로 통합되었습니다.

적지 않은 상속자들이 통합 서버로 합쳐지면서 아키에이지 내 다양한 콘텐츠를 좀 더 원활하게 진행하고, 대규모 PVP나 PVE까지 기존보다 쉽게 파티를 모으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새로운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실 상속자분들, 그리고 신규/복귀 유저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단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변화가 기다리는 아키에이지에 대한 응원, 혹은 플레이 후기를 지금 보고 계신 공지글 하단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상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 '아키에이지 특별 인장'을 지급해드리며,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는 굿즈 상품인 '아키에이지 스트랩'을 추가로 드립니다.

※ 8월 3일(월)부터는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7월 23일(목) ~ 7월 29일(수) 23시 59분까지

◇ 이벤트 내용

- 현재 보고 있는 공지글 하단에 댓글로 아키에이지에 대한 응원이나 플레이 후기를 남겨주세요!

예) 발전해 나가는 아키에이지 응원합니다!
예) 통합을 기다렸다! 다후타 화이팅~
예) 동대륙에서 플레이 중입니다. 사람이 늘어나니 공대 구성도 빠르고 좋네요! 등

◇ 상품

- 참여자 전원 : 아키에이지 인장 지급



- 추가로 10명을 추첨하여 아키에이지 스트랩 굿즈 지급




◇ 당첨자 발표

- 8월 5일(수)

※ 꼭 읽어주세요!

-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의 댓글, 혹은 도배글은 삭제 및 참여가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한 개 이상의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추첨 상품 당첨 확률은 동일합니다.
- 아키에이지 인장 지급은 당첨자 발표 후 수일 내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 현물 상품의 경우 발송을 위해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