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븐은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 카라킨과 같이 보급이 투하되지 않고,
사녹과 파로모처럼 3레벨 아이템을 줄 수 있는 루트 트럭이나 보급 헬기가 존재하지 않는다.

대신, 헤이븐에서는 도시에 필라 보급함을 찾아, 
필라 보급함을 지키는 커맨더와 가드를 물리치고 3레벨 세트와 보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필라 보급함은 매치당 총 5개가 존재하며,
맵 중앙의 Steel Mill 동쪽의 3창고 중 제일 위쪽 창고(고정 젠, 파란색 별 표시)를 제외하고 모두 랜덤이다.
(Residential의 고층 아파트는 젠되지 않음.)

필라 보급함이 존재할 수 있는 위치를 표기한 지도는 아래와 같다.

▲ 필라 보급함이 위치할 수 있는 건물을 표시한 헤이븐 지도 

필라보급함의 위치는 랜덤이기에 찾아야하는데, 필라 보급함이 있는 건물의 지붕 모서리에는 빨간색 전등이 있다. 따라서, 필라 보급함에서 3레벨 세트와 보급 무기를 얻기 위해서, 초반 헬리콥터에서 빨간색 전등이 있는 건물을 찾아야한다.


▲ 위에서 본 필라 보급함이 있는 건물의 모습

또한, 빨간색 전등 외에도 건물 출입문 앞에는 파란색 연막탄이 존재하고 필라 보급함에서는 특유의 라디오 소리가 나온다.
따라서, 헤이븐 지역에서 파밍을 하다가, 파란색 연막을 보거나 연막 및 라디오 소리가 들린다면 주변에 필라 보급함이 위치한 것이다.

▲ 필라 보급함이 있는 건물 출입문의 파란색 연막


필라 보급함이 있는 건물 내부에는 필라 보급함을 지키는 총 4명의 AI (필라 가드와 커맨더로 명칭)가 존재한다.
3명의 필라 가드는 2레벨 세트와 9탄 SMG로 무장했고 1명의 커맨더는 3레벨 세트와 경기관총(LMG, DP-28, M249, MG3)로 무장했다. 가드는 체력이 100으로 일반 유저와 동일하지만, 커맨더의 체력은 200~250 (200으로 추정)으로 여러 발을 사격해야 잡을 수 있다.


▲ 필라 보급함을 지키는 필라 커맨더(좌)와 필라 가드(우)의 모습

커맨더를 잡아야, 필라 보급함을 열 수 있는 필라 보급함 열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커맨더가 MG3를 가지고 있으면, 보급총 2개를 얻을 수 있는 셈이다!

필라 보급함은 아래와 같이 생겼으며,
3레벨 세트와 보급총(DBS 포함)이 고정 젠이며, 이 외에 파츠와 힐템이 나온다.
*DBS가 30% 확률의 높은 확률로 나왔음. 이 외 AWM과 Mk14가 자주 나오며, 종종 보급 AR이 나옴.

▲ 필라 보급함과 열쇠

*필라 보급을 열쇠로 열면, 라디오 소리가 꺼진다. (필라 보급이 있는 집 근처에 라디오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이미 다른 플레이어가 보급함을 열고 간 것 입니다.)

필라 보급함이 존재한 건물은 매치당 5개로
Steel Mill평균 1.6개 (고정 젠 포함)
Residential이 1.1개
Industrial Park가 1.4개
Docks가 0.3개
Coal Yards가 0.5개
Rail Yard 우측 건물이 0.1개로 존재한다.

정리하면,
신규맵 헤이븐에는 3레벨 세트와 보급총이 있는 필라 보급함이 있다.
건물 지붕의 빨간색 전등과 출입문에 파란색 연막으로 필라 보급함이 있는 건물을 찾을 수 있다. (Steel Mill 동쪽 맨 위 창고 고정 젠)
필라 가드 3명 (체력 100, 2레벨 세트, 9탄 SMG 무장), 커맨더 (체력 200, 3레벨 세트, 7탄 LMG 무장)가 필라 보급함을 지키며, 필라 커맨더를 잡아야 보급함을 열 수 있는 열쇠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