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캐릭을 삭제하고 다시 생성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시즌캐릭 레벨업 보상 상자를 삭제하셨음
그래서 시즌캐는 새로 만들었으니 삭제한 상자 단계로 상자만 다시 복구받을 수 있는지 문의했다고 함
지인 말로는 그냥 본인 실수니 보상상자 복구 못받으면 걍 보상 없이 새로 만든 시즌캐 키운다고 함(이건 추석연휴 시작 전에 제게 했던 말. 저는 1년에 2회씩 복구가 가능하니까 저거도 아마 복구받을 수 있을거라고 알려드렸음)

이후 첫 답변에선 일단 복구가능하니 양식을 작성해서 다시 문의달라고 답변을 받으심(내용추가 이거 까먹고 안적음)

근데 답변이 시즌캐릭에 있던 상자를 복구해준다 못해준다가 아니라 시즌캐릭 복구 문의로 잘못 알아쳐듣고 시즌캐릭을 하나 새로 생성해서 보유중이라 캐릭 복구는 어렵다고 답변이 날라옴
카톡 내용 보고 진짜 내가 잘못봤나 싶을 정도로 답변을 병신같이 해놨더라구요.

시발 국어 좀 다시 배우고 와라 펄업
드디어 지인 한분 설득해서 같이 검사 해보나 싶었더니 어휴 머저리새끼들 진짜..
결국 옜날하고 바뀐게 없다고 정나미 떨어진다고 걍 안한다고 하네요
(이미 10만원 지르고 이것저것 구매할거 물어보는 단계셨음..즉 굴러들어온 복귀뉴비를 지들이 걷어차버린거)
같은 톡방에 계신 다른 지인분도 본인 친구분이 펄업 전 직원이었던지라 하도 안좋은 소리를 많이 들어서 펄업에 대해 굉장히 부정적인 사람인데 그래도 톡방에 한분은 설득했으니 어쩌면 다 같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주 시즌섭 초장부터 싹을 자르네 참..

일단 당사자는 지금 제대로 화가 나서 접는다 하시는데 그래도 안접고 같이 했으면 좋겠다 싶었지만 저 답변 내용 꼬라지를 보니 다시 설득해서 같이 하긴 힘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