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도 얘기 나왔는데 버프 시간 단위 때문에 억지로 한시간 단위 노역시간 채워야하는 것도 고통의 큰 원인임



그거 해결하자고 줌찢 시간 조절가능하게 만들었는데



그거말고 나머지는 그대로 ㅋㅋ


줌찢이 가장 귀하다 쳐도 대체 무슨 의미가 있겠음?


그러니 예를 들어 크론정식<15분> 이란 아이템 만들고


잠깐 일퀘나 짧은 사냥할 사람은 15분만 쓰고 말고


한시간 사냥할건데 매번 음식 사용 귀찮은 사람을 위해서


잡스럽게 크론정식 <15분> 크론정식 <1시간> 동일종류템 여러개 만들지말고


크론정식<15분> 4개 연속으로 먹으면 버프 1시간으로 갱신되게 만들면 되지 않음?


타버프 쓰면 기존버프 리셋이야 이해되는데


동일버프 쓰면 누적시켜야지 리셋시키는 이율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