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6월 11일 연구소 업데이트내역 :::::

 '흐르지 않는 물'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NPC가 바아의 낙원에서 소환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흐르지 않는 물은 미구현이 맞았네요 ㅠㅠ 다음주에 다들 지식 얻어봐요!

흐르지 않는 물(고여있는 물) 업데이트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 아토락시온 맵 공유에 이어서 지금까지 찾은 지식 위치 공유해드립니다.
만약에 지식위치를 스스로 찾기를 원하시면 뒤로가기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먼저 아토락시온 지식은 [아토락시온 - 최후의 고서]를 얻었을 때,
같은 자리의 지식에서 추가로 다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퀘스트 망가진우애, 용납할 수 없는 모방, 조각난 기억, 되살려낸 결의, 그리고 최우의 고서를 얻기위한 곳에서도
추가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물 지식을 제외한 생태(아토락시온-바아마키아), 모험일지(아토락시온의 일지 - 바아마키아의 모험일지1,아토락시온의 일지 - 바아마키아의 모험일지2, 바아의 실타래), 학문(고대공학, 고대 건축학) 을 모두 얻었습니다.

모험일지 2의 2개를 제외하고  1개를 제외하고 모두 얻었습니다.
(흑우모코코님 제보 감사합니다. 파티 구할 수 없는 아싸라 마침 되살려낸 결의 하시는 파티가 있어서 중간에 무임승차했습니다. 그때 진행하셨던 파티원들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깊은 감사를 보내드립니다 ㅎㅎ)
보스를 잡고 얻을 수 있는 인물 지식은 제외하였습니다.

다음은 지식을 지도에 표시하였고, 각 위치 별 사진을 공유합니다. (이미지가 커서 스크롤 및 데이터압박이 심합니다.)

* 중간에 빼 먹은 부분이 있어서 추가 업데이트합니다. (38, 39)
* 이미 습득했던 지식을 다시 스샷떠서 추가하다보니 놓친부분이 몇군데 있습니다; 발견할 때마다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40번 신비로운 동굴 추가했습니다. (Domashuno님 감사합니다!)
* 41번 거대 병기의 파편 추가했습니다. (샤크바리헤그쉬트림님 감사합니다!)
* 42번 고대의 석화 추가했습니다. (Domashuno님 감사합니다!)
* 43번 숨겨진 고대 장치 추가했습니다. (드리간님 감사합니다!)

* 에르엘린님(29), 귀요우미님(3, 4, 17, 21, 22, 27, 29, 31, 32, 33)에 최후의 고서를 장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지식을 추가하였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고여있는 물은 보스를 잡고 낙원으로 나와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지식 찾는데 도움을 주신, 알카시르님, 선녀가나무꾼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