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에 저보다도 모르시는 분이 계시길래 호다닥 알려드리는 김에 여기도 알려드립니다.
모른다기보다는 의외로 관심이 없어서 신경 안쓰시는분이 많으시더라고요.

아래에는 크론 정식입니다.
문제 : 500개를 가장 저렴하게 사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
할배 : 351,000 원 22개를 사고 352,000 원 14개를 사고 이렇게 아래부터 순서대로 500 개 사면 되는 것 아냐?
--
정답 : 땡!!
793건( 354,000 원 )에 마우스를 클릭하고 500 개를 한번에 주문하면 가장 낮은 금액부터 일괄 구매가 됩니다.
정산은 하위 거래금부터 일괄정산됩니다.


이걸 모르고 음식이나 재료 대량 구매할때 아래부터 클릭클릭해서 구매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고 할배요ㅋㅋㅋㅋㅋ
그렇게 구매하니까 스톤이나 카프살때 """"어 분명히 보고샀는데 왜 예구 걸려있지?""""이런 소리나 하고 있죠ㅋ


반대로, 판매할때
아래는 크자카 부적인데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은화 저격이 가능할까요?


--
동생 : 형, 나 가운데 875,000,000 원에 올린게 내꺼야. 가운데꺼 사줘!
형님 : 알겠어요 8억 7천 5백만원짜리~ 니꺼 사줄께
--

정답 : 땡!!!!
정답은 님이 가운데걸 클릭해서 구매를 해도 실제 계산은 가장 낮은 870,000,000 원 짜리로 구매가 됩니다.
당연히 정산은 거래금 기준이구요........



이 이야기가 왜 나왔냐면 오늘 은화밀어주기 하고 싶다는데 세상에 두번째 방법을 쓰려고 하더라구요 ㅁㅊㅋㅋ
운영자가 바보도 아니고 은화 밀어주기를 하려면 아에 수요가 없는 품목이거나 단일 최저가로 거래해야하는 상식을 무참히 파괴하는 무식함을 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길드가 어딘지 알려지면 안됨 ㅋㅋㅋㅋㅋ

여튼 혹시나 이 방법 모르고 재료나 물품 많이 살때 아래가격부터 하나하나 조심조심 구매하시던분은 이제부터 그렇게 하지 마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