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네이드> 길드 애쉬블론드 입니다.

간만에 글을 한 번 봤더니 불평이 많아서 글을 수정해 봤습니다.

모쪼록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1) 회피폭발 후 공중사격.

커맨드 : 회피폭발이나 하늘의 부름을 사용한후 좌클릭으로 공중사격을 사용

회피폭발후 공중사격이 주 데미지 딜링입니다. 짭짤한 데미지로 사랑받는 스킬...은 너프먹음.

데미지는 활 숙련도에 영향을 받아요.

회폭(회피폭발 사격) 각성은 정신력 4 즉시회복을 추천합니다.

 

 

 

2) 우직한 칼날 바람

약점노리기와 함께 저랩구간의 희망입니다.

E 로 사용하며,

각성은 공격속도 10% 증가를 추천합니다.

 

 

 

3) 극 회피사격

커맨드:공격스킬 사용후 좌클릭 + 방향키

41랩때 익히는 극 회피사격은 필수로 찍어야 하는 스킬입니다.

스킬 공격후 캔슬로 즉시시전이 되어서, [무슨무슨 캔]으로 불리는 대부분의 기술을 쓸 수 있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단독으로 쓸때는 보통 발차기 후 캔슬기로 사용합니다.

 

 

 

4) 바람의 의지

커맨드 : 방향키 유지하면서 F 

각성이전 사랑받던 필수 스킬이었으나 각성이후 버림받은 비운의 스킬. 그래도 여전히 쓸만합니다.

커맨드도 간단하게 바뀌었습니다.

각성은 체력 5% 비례 데미지.

 

 

 

5) 단명의 질풍

커맨드: Q + 좌우 방향키.

스크롤 키를 누르면 시야가 고정되는것을 이용하여, 앞단명과 뒷단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디아 맵이 열리기 전까지 어마어마하게 강력해서, 레인저에게 렌창이란 별명을 붙여준 스킬입니다.

분산 데미지라는 정신나간 데미지 산출방식으로 1:다 에서는 평타만도 못한 데미지를 보여주는 스킬.

하지만 1:1에선 쓸만합니다.

각성은 즉시회복류 또는 버프류를 추천합니다.

ps: 캔슬기로 사용시 유저에게 넉다운이 안들어갑니다. 쿨일때는 당연히 안들어감.

제자리에서 Q를 눌러서 사용하면 넉다운이 가능합니다.

흐름: 약점벌리기I 를 사용하면 약점노리기 이후 Q로 즉시사용 가능하며 이때는 넉다운이 들어갑니다.

 

 

 

6) 숨을 찢는 바람, 캔슬 길을 여는 바람.

우직한 칼날바람 4랩을 찍고, 흐름: 바람의 입맞춤을 찍으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커맨드 : 우직, 숨찢 이후 쉬프트 우클릭 or 좌클릭.

우직의 경우 쉬프트 우클을 누르면 즉발, 우직을 쓰느라 좌클 유지하면서 쉬프트 눌러주면, 우직이 끝나고 길여바가 나갑니다.

좌클로 쓰면 뒤로 심하게 밀리는 단점이 있어요.

숨을 찢는 바람은 시전기 이기 때문에 이처럼 쉬프트 좌클로 길여바를 쓸때 텀이 생깁니다.

이러한 이유로 숨을 찢는 바람을 쓰고 바로 좌클릭으로 시전을 캔슬, 길여바를 사용하면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동영상처럼요. 

멀리서 저격을 해보세요!

 

 

 

7) 초 : 바람모아 쏘기

커맨드 : 회피사격 이후 스페이스바.

레인저의 주력 데미지 딜링 스킬입니다.

각종 캔슬기 사용후 스페이스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주로 단캔이후 사용.

극 : 바람모아 쏘기는 각성이 적용되지만 초 : 바람모아 쏘기는 각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언젠가 각성 적용을 해주길 바라며, 각성은 공격속도 증가 또는 크리티컬 확률 증가를 추천합니다.

 

 

 

8) 극: 바람을 타는 깃

56랩 캐릭터 각성이후 초바모와 함께 쓰이는 단 2개 뿐인 활스킬입니다.

사실상 레인저 활스킬은 극회피사격, 초바모, 극 바람의 타는깃 3개면 충분.

슬롯창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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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 검은사막 스킬 커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