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분산딜
이건 삭제가 아니라 모든 케릭에게 공평하게 적용해야지.
단순히 무 하나 썰때랑 두개 같이 썰때도 차이나는데,
왜 근접에는 분산딜 없냐 이거지.
넓은 범위 커버가 다 좋은게 아니라는걸 만들어야 됨.

2. 백어택
백어택이 왜 아플까? 모르고 있다가 맞으니 더 아픈거지.
누가 뒤통수 때린다는 걸 알고 맞을때랑 모르고 맞을때랑 아픔/회복차이 나잖아.
근데 활은 원거리에서 날리니 오히려 더 모르는 상태이니,
원거리 딜이라는 유형 자체가 백어택에 준하는 딜이 나와야지.
단, 가드에는 무력하나 슈아에는 강력하게 만들어서
가위바위보 싸움은 할 수 있도록 해주면 됨.

3. 여담
고증 좋아하는 펄업아, 너네가 고증이라 이야기하면 저렇게는 되야 하는거 아니냐?
그리고 활 사거리가 저게 뭐냐?
무/매야 한국 각궁 쓰니 졸라게 멀리 아프게 때리는건 이해하는데,
랭거는 하다못해 롱보우 수준은 만들어줘야 하는거 아니냐?
하이델 연회때 활 사거리를 3초안에 뛰어오면 인정해주께.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