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 시즌에 복귀해서 이번 시즌까지 캐릭터를 키우고 레인저가 재미있어보여서
레인저를 키우고 있습니다.

게시글 검색을 해보며 궁금증을 충당하고 있으나 근래 정보가 부족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현재 스펙은 유검별 주무기 각성무기 유쿠툼 269/271/320 이며 각성 레인저입니다.

아직 방어력 일지를 덜해서 끝내면 322가 될 예정입니다.

1. 사냥은 전렝 피빕은 각렝이라고 봤는데 현재 저는 각렝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별무덤에서 간간히 사냥중인데 전렝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심층도 가고싶은데 심층까지는 전렝이 좋은건가요..?

2. 현재 레벨은 60이고 61을 찍고 있습니다.. 어디서 사냥을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별무덤 스펙이 가능한 듯 하여 사냥중인데 레벨이 부족해서 그런지 적중 문제인지 레벨 문제인지 딜이 조금씩 세어나가는 느낌이 있습니다..
어디서 사냥을 하는게 맞는지요..? 별무덤이 맞다면 차후 사냥터는 어딜 가는게 좋을지요..?

3. 광명석은 지금은 레벨업을 위해 발돋움4개를 끼고 경험치를 얻고있습니다.
61을 찍으면 경험치를 빼고 다른걸 껴야할 듯 한데 '약점공략'을 많이 추천하는 것 같던데 약점 공략을 끼면 될까요?

4. 유물은 몬추공, 원거리 공격력, 원거리 적중력 셋 중에 고르는 것 같던데 무얼 껴야하나요?

5. 하둠 사냥터는 아직 바라보기에 너무 높은 것 같고 심층까지 바라보면서 성장중입니다..
현재 스펙(269/271/320)에서 방어만 330을 찍으면 심층 사냥이 가능할까요..?? 현재 각렝입니다
이때도 전렝 각렝 뭐가 더 사냥이 좋은지요..?

두서 없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인저에 애정이 많이 생겨서 열심히 키워보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과 말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