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 자이언트 개죽밥 케릭터 사람구실하게 하는방법 생각해봄
사냥은 이번 야벼와 공군 +  짭 야수화로 어느정도 상향된건 사실인데 진짜 전승자이가 인기가없는이유는 피빕때문임


강 : 맹렬한 공격 (일명 맹공)
일단 전승자이는 공속디버프에 굉장히 취약함 특히나 띄우기 CC가 맹공밖에 없다고 봐야하는데
맹공자체가 공속이 느려지면 선모션이 다 나와버리는 찐따같은 스킬임

맹공 공속 디버프가 걸려도 선모션 안나오게 변경.

강 : 바위 밀치기

용뚫 + 바밀로 쓰는경우(이동기)를 제외하곤 딜 / 사냥 / CC 어디에도 쓸수가없음 (도대체 이 스킬을 왜 3개나 찍어?)

차라리 맹수의 밀치기처럼 똑같이 풀차징시 -> 피해량 증가 + 넉백삭제 / 경직으로 변경해주는게 좋을듯함.
(기존 용뚫연계 및 2차 바밀은 이동기로 유지)

강 : 맹수의 습격

자이언트의 주력기중 하나이며 잡기를 제외한 CC를 줄수 있는 몇개 안되는 기술
각성자이언트는 용뚫->맹습 이후에 각성스왑을 통해 전방가드라도 유지가 되지만
전승자이언트는 용뚫->맹습을 쓰면 그 맨몸후딜을 고대로 노출되게 만듦 어짜피 용뚫연계아니면 쓸수도없는 스킬인데
전승에 한 하여 전방가드를 달아주는게 좋다고봄

(그리고 진맹습처럼 모션좀 딱 떨어지게 고처줘라좀...)


마지막 신 스킬 건의



검은사막 몹들도 쓰고 모바일에선 플레이어블한 스킬인데 도대체 왜 PC는 안주는고야?

각성 자이언트의 땅울음같은 즉발 딜링 기술이 전승자이언트는 단 한개도없음

없는걸 바라는것도 아니고 데이터상으로 분명존재하는거라 만들기 어려운게아니라고봄
(약간 워리어 강 지면가르기 같은 느낌으로다가)


솔직히 요즘 신캐들은 이정도 성능은 다 가지고 나오지않나...
밑엣분 처럼 후딜 + 유틸성으로 개선좀 해줘라 이말이야ㅑㅑ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