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각성자이로만 계속 게임한 유저입니다. 피빕실력이 좋지 못하지만, 그동안 계속 피빕하면서 느끼는 생각을 적어봅니다.

1. 의존도가 너무 높은 평타 공속버프
많은 자이분들도 공감하실건데 자이 특성상 평타 공속버프를 유지하지 않으면 너무 차이가 체감 될 정도의 공속버프입니다. 하지만 그 지속시간은 고작 10초 정도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평타공속버프를 패시브로 넣어주던지 아니면 공속버프 유지시간을 늘려주시던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2. 뿌리치기 몹 관통 추가
자이의 이동기중 하나입니다. 근데 왜 이스킬에 딜이 있고 그로 인해 뿌리치기가 몹 사이를 뿌리치지 못합니다. 이부분은 아마 모든 자이유저분들이 공감하실겁니다. 

3. 맹습에 넉백 삭제
잡기이후 맹습의 무릎찍기 타격으로 캔슬하는거 다들 아실겁니다. 근데 이게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가끔씩 잡기이후 cc가들어가면 안되는데도 넉백이 들어가서 도망가야하는 상황이 나옵니다. 아마 버그인거 같은데 고치기가 힘들면 넉백삭제좀 해주십쇼!

4. 잡기 이후 각성 유지
각성 자이에서 비각잡기 3개와 각성잡기 1개 입니다. 아마 타클래스도 비슷할거같은데 각성상태에서 비각잡기이후 바로 비각으로 바뀝니다. 이부분을 각성에서 비각잡기이후 각성상태로 유지될수 있고 비각상태에서 잡기했을 경우 비각상태로 유지하는식으로 개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야수의 진노와 라밤 울부짖는 야수
자이의 피채우기용 스킬입니다. 좋은스킬인건 알고 있지만, 제발 캔슬좀 가능하게 해주십쇼. 피를 순식간에 채워달라 이런 소리가아니라 스킬 중간에 뿌리치기든 뭐든 캔슬좀 가능하게 해주십쇼!

당장 생각 나는건 위의 5가지정도입니다. 혹시 또 다른의견 있으신 분들도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부족한 필력으로 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