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타 공속 버프 패시브화

원투하다가 상대방 무지성 CC쳐맞고 뒤지고싶지 않음
병신같은 적중보정과 때문에 뭐라도 더 찔러넣어야되는 상황에 아예 선택지가 없음.

2. 용암뚫기 개선

이름은 용암뚫기인데 풀고슴도치도 뚫을수가없음. 혹시 6년 내내 까먹고 누락한건 아닌지?
이게 자결에선 마컨이고 급습이고 다 좋은데, 실전, 그러니까 필드에선 그냥 멍청해보일뿐임
몬스터 통과판정을 주던가 그게 어렵다면 뭔가 개선안을 주길바람, ( 고민은 개발사가 해 언제까지 뇌를 안쓸거야 )

3. 주력 딜스킬 적중 보정, CC면역 판장 추가

방셋도 아님, 밸셋으로 어느정도 수준이상을 가면 아예 상대를죽일 수단자체가 없음.
적중을 맞추라고? 적중으로 빠지는 공만큼 딜이 줄어서 똑같이 상대를 죽일수가 없음.
최상위 생태계로 가면 자이는 1:1은 포기하는 캐릭터임. 적절하게 추가해 주기 바람.
광파에 전가나 슈아 줘라... 뭐라도 좀 써보자 한 스킬에 쿨감,분산딜,맨몸 뭐 원한이라도 있는거여?
어릴때 광파로 맞았니..

* 이길수"없는"것과 이기기 "힘든"것은 다른거야.

* 몰벼에 마이너스 적중빼라 지금 2021년이다. 7년전에도 뇌는 없었겠지만, 그때 왜그랬는지 되돌아보고

4. 각 스킬 채널링 간소화 및 딜상향

황폐화, 난타 등 제발 이 의미없는 아무도 안보는 " 꾸워어어엉 나는 강하다!! " 혼자 외치는 원맨쇼 그만
적당히 채널링 시간을 줄이고, 딜을 올려주길 바람. 황폐화를 상대 디버프 용도 말고 대체 어디에 쓸수있지?
난타를 딜링기라고 생각해? 슈아전가가 좆도 없어서 그냥 상대 스킬 교환용이야.

5. 전승자이 " 리메이크 "

이 캐릭은 대체 뭘 위해 만든거냐. 아무리 생각해도 개선만으로는 다수전에서 어떤 역할도 할수가없다.
아예 다시 만들어서 도끼를 던지든, 뭔가 좀 사람을 만들어봐. 아인종이라 사냥당하라고 만든거냐?
디아블로3 출시초기 야만용사도 아니고 어휴...

6. 날바, 바밀, 포식자, 낙하, 등등 리메이크랍시고 깔짝대지마라.

그냥 아예 활용도 자체가 전무한 ( 상황따라 쓸수있는거 나도 암 내가 말하는건 범용성 )
만들기 시작한 시점부터 뇌를 빼고 무지성으로 컨셉따라 집어 쳐 넣으신
스킬들에 리메이크랍시고 정력낭비해서 이상한 판정 붙혀 쳐 나오지 마라.
지금 있는 병신같은 주력기들을 개선해줘 제-발
니들이 어떻게 만져도 지금까지 단 한번도 위 스킬들을 쓸수있게 만들어준적이 단한번도 없다.

7. PVE

미안하지만 별 관심이 없다. 그냥 몰벼 딜이나 좀 늘려주면 될듯
평소에도 거의 신경안쓰는 분야라 잘 모르겠슴..


이상입니다.
뇌없이 보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아마 못적은 내용이 훨씬 많겠지만, 다른부분들은 다른 형제들께서 첨언해 주실거라 생각합니다.



첨부하는 6년전에도 뇌가없었던 뇌없님들의 클라스
고기"방패"도 아닌 그냥 고기 그 자체였던 자이언트 형제들을 위해 무려 용암뚫기를 추가하였으나
슈아를 미적용 하고 패치함. 하이델 12시자결에서 스킬한번 써보는게 어려웠니?
이때나 지금이나 이새끼들은 답이 없어서 크게 기대할수가없는게 슬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