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각1. 뿌리치기, 용암뚫기 충돌 무시


2. 강한 박치기 넉다운 타수 1 > 3 이상


3. 광파 분산딜 삭제


4. 야수의 외침, 진노, 격노 중 뿌리치기/회피이동으로 캔슬가능


5. 낙하하는 바위에 있는 기절 > 다른 스킬에 적용


6. 회피이동 3~5 초에 한번 무적




전승
1. 광파 분산딜 삭제


2. 맹렬한 공격 타격 모션(1타격=위에서 아래로 긋기 2타격=아래에서 위로 긋기 3타격=위에서 아래로 찍기)을 2타격 모션만 적용해서 단타형 스킬로 변경 + 범위 증가 + 전방가드or슈퍼아머 적용
마무리 일격 모션도 올려치는 모션이 좀 더 자연스러울지도..?


3. 바위밀치기 후속타에도 가드판정, 넉백>경직or기절 변경


4. 몰벼 끌어당기기 효과 추가 


5. 맹습 용뚫 연계시 슈퍼아머 적용


6. 모든 마무리 일격 발동시 전방가드 적용 (지금은 포식자, 공군에만 마무리 일격시 전방가드) 


7. 각성기술 고대의파동 삭제 > 화염철포 채용 (도끼를 던지는 원거리 스킬) << 잘쓰시는 분도 계실테지만 저는 철포같이 원거리가 하나 생겼으면..


8. 날바도 개선해야하는데 어떻게 바꿔주면 좋을지 모르겠음; 
생각해본건 전진 타격이 아니라 제자리에서 사용하는데 워리어 지면가르기처럼 검기같은게 나간다거나..
용뚫연계시에만 전진타격을 한다거나..


각성
1. 원투펀치 지속시간 10초>20초 이상 


2. 기동사격 무적


3. 흐름 밥상 슈퍼아머or무적


4. 거신의 발걸음 슈퍼아머


5. 앉아쏴 사거리 증가


6. 난타 딜 상향


7. 뿌리박기 쿨타임 40초 > 20초


8. 전체적인 쿨타임 감소


라밤
1. 맹밀 풀 전방가드 or 슈퍼아머


2. 야벼 딜상향


3. 파괴의 도끼? 파괴된 도끼? 최대 9타격 > 그냥 9타격


4. 라밤야수 뿌리치기/회피이동 캔슬가능


5. 광포한 바람 = 안써봄;; 


6. 광분의 군림자 = 대충 몹 모으기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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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욕심인가요?
 
딜, 적중, 범위는 당연히 조정하는 것으로... 

P.S 자이언트가 단타형 스킬이 거의 없는게 문제인거 같아요. 선행동작도 조금 있는편이고. 캐릭터 기본공격속도 상향 또는 모션의 간소화가 핵심일거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른 의견이나 제 생각에 문제점 있으면 의견 공유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