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폴리
2021-11-25 15:17
조회: 1,188
추천: 4
연구소 할 때마다 리워크 아쉬운 점1. 연속도약 모바일화
무조건 가져올 줄 알고 앞도약 엄청 자주쓰겠다 싶었는데 매우 아쉽.. 진짜 멋있어서 기대했는데 ㅠㅠ 2. 파열포 모션 이건 그냥 너무 힘없이 때려서 아쉽 식물에 물주는 모션인듯 3. 포식자 막타 (제자리 포식자) 진입 시 짧지만 전가도 없어지고 파밍할 때 제자리 포식자도 없어지고 가장 중요한 멋이 사라짐 4. 짭수화 중 슈아 이건.. 뭐 조건부로 어떻게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너무 다 슈아면 사기일 거 같고 어떻게 해줘야 할 지 모르겠음 그렇다고 안주기엔 슈아 스킬이 너무 없고.. 5. 공군 쿨 20~25초 정도면 진짜 베스트긴 할 텐데 너무 좋을 거 같기도 6. 거대화 버그 현재 멈출 수 없는 야수만 쓰고 용뚫쓰면 흑정궁 쓸 때마냥 몸집이 거대해지는데 스킬을 안끊기고 계속 돌리면 거대화가 안풀림. 이건 멋있어서 아예 야수화에 멈출 수 없는 야수 쓰면 거대화 유지로 바꿔줬음 좋겠음 7. 맹공 우선순위 (몰벼쓰고 싶은데 맹공만 나가는 모습) 맹공의 우선순위가 너무 높아서 몰벼나 뿌리치기 쓰려할 때 맹공이 너무 자주 나감 급할 때는 빠르게 쓰려다 보니 더욱 더 심한듯 8. 몰벼 - 야수화 시 강화 ( 짧고 굵게 ) - 뿌리치기 캔슬 or 방향키 누르며 우클하면 맹공 절대 안나가고 뿌리치기 가능하도록 9. 전가스킬이 너무 적음 바밀 시작 / 맹습 무릎차기 / 포식자 마무리일격(삭제) / 파동 기모으기 / 공군 마무리 일격(삭제) 이 중에서 다대다 시 싸움 도중 쓸만한 스킬이 없어요. 제발 약자사냥이랑 낙하하는 바위 개선해줘ㅓㅓㅓ 10. 빼앗긴 적중 적중 빼앗고 방어 20을 줬는데 맞나 싶음.. 여러 가지를 고려하고 패치한 건지 무지성으로 패치한 건지 의도가 궁금한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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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나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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