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이 초행길인 초보 모험가 여러분을 위해 불철주야! ٩(๑'-'๑)۶
두 팔을 걸어 젖히고 도움을 주실 든든한 사막의 길잡이 모험가님을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소중한 지식을 초보 모험가님께 아낌없이 나누어 주세요-!

 

사막의 길잡이 활동 기간 중 게임 내/외적으로 우수한 활동을 해주신
모험가님께는 우수 길잡이 보상도 준비되어 있으니, 적극적인 활동 부탁 드립니다! ◟( ˘ ³˘)◞ ♡

 

<사막의 길잡이>란?

게임 내 채팅 또는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게시판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초보 또는 다른 모험가님께 검은사막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가이드를 제공해 주실 모험가님을 의미합니다.

(예 : 신규/복귀 모험가에 대한 가이드, 직업 별 육성 노하우 공유, 생활 콘텐츠 입문하는 법 등)

 

 

사막의 길잡이 선정 안내

* 당첨자는 가문명 기준으로 안내되었으며, ‘ctrl + F’에서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입력하여 검색하시면 당첨 여부를 보다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활동 중인 사막의 길잡이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막의 길잡이 활동 기간

당첨자 발표일 후부터 매월 25일까지
(예 : 1월 첫째 주 정기점검 후 ~ 1월 25일 23:59)

사막의 길잡이 (가문명)

가하즈김츄르꼬시코시나는될놈이다느와르
달콤마카롱머슴멋있따무림문승기
미르밤마다베르티엔비광쀼쁘
생간건비탕성웅소동아가야에이리스
엘리향욜둔청랑튜나했니
화룡IDOMSG대량첨가OvrTheMoonryota

* 사막의 길잡이로 선정되신 모험가님께는 매월 첫째 주 정기점검 시 검은사막에 회원가입하신 이메일을 통해 활동 안내 메일 발송됩니다. 메일을 통해 안내드린 방법을 참고하여 활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막의 길잡이 활동 지원품 중 <사막의 길잡이> 칭호는 매월 첫째 주 정기점검  지급되며,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되는 경우에는 해당 칭호가 회수됩니다.

* 사막의 길잡이 활동 지원품 중 [이벤트] 밸류 패키지(30일)의 경우 활동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 유의 사항

-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게시물은 사막의 길잡이 활동 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우수 길잡이는 사막의 길잡이 활동 기간이 모두 종료된 이후 선정될 예정입니다.

- 만일 <사막의 길잡이>로 선정되신 모험가님의 활동이 미비하거나 부적절한 채팅/활동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되며 제공된 지원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된 모험가님은 추후 모집되는 <사막의 길잡이>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