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캐릭터 고유의 감각이나 컨셉은 유지하면서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변경된다. 발표에 따르면 판정 쪽 보완을 많이 하되, 필요에 따라서는 컨셉이 확실히 드러나도록 기술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잘 사용되지 않는 스킬의 경우 리메이크를 진행하고, 클래스 고유 능력 또한 모든 캐릭터에게 부여된다. 




지금부터 준비하고있다고 보면되네.




워리어 망자가르기 혹은 자이언트 난타같은

각성 혹은 전승의 핵심스킬들은 건들지 않고 판정보완 및 이펙트 개선을 할듯.

그리고 클래스 고유능력 이라는건

결국 확실한 패시브를 주겠다는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