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쪽 키우는 입장에서는 캐릭터가 가지고있는 타점 스킬딜구조등 단순 신캐너프로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기엔 ㅈ같은 점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리부트에 대해서 기대하는바가 크고 여러모로 문제점 개선하려는 움직임이 보여서 어느정도 만족하고 대기중이긴한데 사실 리부트의 근본적인 목표인 신캐릭들과의 간극없애는 부분에 대해 생각하자면 회의적이긴함
단순 딜계수문제로만 해결되는게 아닌 ㅈ같은 클래스들
문제점개선하고 신캐릭들의 op적인 부분너프로 밸런스
맞추는게 맞다고 보긴하는데 리부트 꼬라지보면 솔직히
눈가리고 아웅하는거같음 워렝격등 리부트 초기에 나온직업
보면 리부트라고 이것저것넣어보고 다시 몇주간의 패치로
다시 뺏어가고 ㅈㄹ 옆차기하는데  이게 맞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