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몰이스킬

말할것도 없음 진짜 개구데긴데 이건 뭐 어케 개선 방법도 없어보임


1. 딜

비잡캐인 전사신은 물론이고 심지어 잡기까지 있는 노바, 각세랑 비교하면 눈물이 찔끔 나옴

흐름 : 강격, 화선풍 기술들의 치명타 확률을 추가타격만이 아닌 전체 타격으로 해주고

극도 가르기, 파극쇄, 흐름 : 파천 기술들의 치명타 확률을 PVP 시에도 적용되도록 개선

치명&에어 딜뻥 게임에서 주력스킬들 치명타 확률이 타격의 반토막만 적용 되거나 0%인건 너무 심하지 않나

그리고 하사신은 직접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노바, 세이지는 각성에도 적중 회깎 다 주면서 구캐릭들은 왜 안줌?


2. 커맨드 및 기술연계

초열보 후 우클릭에 척사 달아놓으신 분은 그냥 그 자리에서 머리 박으십쇼.

흐름 : 강격 기술의 연계나 후딜로 봐선 콤보 및 연계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도록 설계가 된 느낌인데

정작 콤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방어력 감소 디버프를 여기다 달아놔서 앞에 땡겨써야하게 만들어둠

이건 전승도 마찬가지. 각수에 방깎 붙여두신 분 벽보고 반성하십쇼.

흐름 : 강격 기술의 후딜을 좀 줄여주시던지 방어력 감소 디버프를 파극쇄같은 다른 기술에 달아주시던지 하시면 좋겠슴다

그리고 척사 커맨드는 어차피 슬롯으로밖에 못쓰는 수준인데 대체 이거 커맨드 만든 이유가 뭐임?

추가로 척사로 주무기->각성무기로 스왑되게 해주신다면 앱-도적 감사

파극쇄도 몇번 개선했는데도 여전히 흐름 : 첨극으로 이어지는 속도나 후속 연계가 너무 느립니다 개선좀 해주십쇼 제발


3. 용염진, 흐름 : 화풍

펄어비스에서 각성 무사의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하는 기술인거 같은데

자꾸 용염진 다음에 이상한 기술 연계 우겨넣을거면 용염진 쿨을 줄여주던가

아니면 흐름 : 화풍 기술을 다른 기술 후에도 연계할 수 있게 해주던가 좀 해주십쇼



요즘 보면 잡기캐릭이 비잡기 캐릭보다 유틸도 좋고 딜도 더 쎄게 나오는거 보면 현타 빡시게 옴

귀찮으시면 그냥 삿갓구름 하나 던져 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