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받아요.
제 플레이 성향에 맞게 맞춘거라 다른사람은 안맞을 수 있습니다.
특화 비중을 PVP 70% PVE 30% 정도 생각하고 찍었습니다.

단죄 - 피빕공 모적준 이유는 피빕공하고 모적 붙일만한 스킬이 없기때문에 준이유도 있지만
주로 쓰는 스킬에는 특화를 반드시 붙이는게 좋다고 판단해서 붙여줌.

섬광베기 - 특화 제일 핵심임 콤보 특정상 날빛단죄 섬광단죄를 쓰는데 섬광 단죄를 할 때 스매시가 뜨면 매우 안정적이게 단죄를 꼽을 수 있음 그리고 기존에도 스매시가 달려있는데 추가로 15%라 체감상 은근 확률이 괜찮음.

천창의 창 - 몬공 치피 

제 특화에는 몬공이 천창밖에 없음 이유는 구지 스킬여러곳 몬공을 주는건 사치라고 생각함
천창은 쿨을 기다렸다가 쓸만큼 진짜  칼같이 쓰는 스킬임. 그리고 몬공지속시간과  같아서 거의 풀로 유지 할 수 있고
치명타를 붙여준 이유는 아래 방던을 쓸테지만 사냥용임. 저는 보통 뒷방추 천창 방던으로 백어택으로하는데
천창방던에서 치피 몬공을 받고 방던을 때린다? 효율이 제일 좋은거같음.

방던 - 시속 방깍
방던은 사냥과 PVP모두 생각해서 찍어봄.

PVP할때 잡기와 거의 비슷하게 상대방한테 CC거는 스킬은 방던임. 그만큼 비비기 좋은 스킬이고
방던은 기존 정방의 역활을 대신하는 스킬이됨
잡기콤은 잡기후 정방으로 방깍시속을 챙기지만
방던 시작콤은 그게없으므로 정방에있는 효과를 그대로 갖다박아서 똑같게한거임

날빛- 치피 다운피해
단죄에 힘을 실어다주는 스킬 단죄는 다운피해 치명타피해 다적용돼서 단죄딜을 상향해줌

그리고 날빛단죄섬광단죄인데
2번째 단죄가 더 셈 섬광에 회피감소가있어서


정방 - 시속 방깍
방깍 시속을 같이 가지고있는데 정방에도 방깍이있어서
2중첩이됨 그리고 기존특화와 같이 시속7을 붙여서 콤보가 달라지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