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킬구성도 보면 추격이 있다는 전제하에 짜여진 구성이고
추격이 있기 때문에 소서처럼 다른 스킬에 방어판정 하나 없는거임

그렇기때문에 추격만큼은 항상 다른직업들의 스킬에 비해 높은 성능을 가져야 되는데 물론 좋은스킬인건 맞지만 다른스킬 씹창내고 추격 하나만 보고 할만한 직업인가 물으면 그건 전혀 아님 그래서 지금 다들 탈출하고있는거고

추격은 밤까처럼 무적기반이 아닌 슈아기반이라서 소서처럼 둘다 방어판정은 없지만 두 직업의 느낌이 크게 다름 이건 무매는 수정셋팅을 최대한 탱커처럼 챙기는데 소서는 인추셋팅 두르는 모습을 보면 대충 감이 올거임

근데 그렇다고 추격을 무적기반으로 바꾼다?
지금도 무매 벨런싱 이야기나오면 추격있자나로 끝나는데 이현상만 더 심해짐


다른직업 해보면 감이 옴
지금 하고있는 각란을 예시로 들면 한 콤보의 판정이 전가-전가-슈아-전가-슈아-맨몸 이런식으로 굴러가서
처음 잡기만 성공하면 콤보가 끝나기 전까지 딜찍누가 되지 않는이상 콤보가 안정적으로 이어짐
매화는 콤보연계가 사실상  불가능해서 한명이라도 방해가 오면 아무것도 못하는거고
걍 무매는 컨셉 강화보단 추격에 몰빵되있는 구조개선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