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매가 연계가 문제가 아니라고 ㅋㅋㅋㅋ

그리고 섣달사냥을 벗어나는데 중점을 뒀다는데 도대체 어느부분에서 섣달사냥을 벗어나는 포인트인지 모르겠음 ㅋㅋ

내용보면서 하나씩 코멘트 달아봄

● 압제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시전 시 주변 적을 끌어오는 타격의 범위가 크게 증가되었습니다. - 상향맞음 근데 커진 압제 범위에 비해서 다른 기술들이 제자리라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 ㅋㅋ. 그렇다고 시전자 앞까지 쭉 당기는거도 아니고 ㅋㅋ 양채집만 더 편해진듯 ㄹㅇㅋㅋ 피빕은 체감 엄청 클거같음.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에서 9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양채집 압제원툴을 위한 쿨타임 감소 ㅋㅋㅋ

● 흐름 : 창월 기술이 삭제되고 서릿불꽃 기술의 추가 타격으로 통합되었습니다. - 신스킬 나와봐야 알듯
● 서릿불꽃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III 레벨 기준 7초에서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의미가 있는진 몰겠음 뭐 자주쓸 수 있으면 더 좋겠지

- 모든 방어력 감소 효과가 10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거 되게 애매했는데 상향 ㄳ

- 흐름 : 창월이 서릿불꽃 기술의 추가 타격으로 통합됨에 따라 기술의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 뭘 건드리려는지 몰겠음. 만약 딜 감소되면 걍 쌉너프. 원래 딜약한 기술인데 얼마나 더 낮추려고 ㅋㅋㅋ 그리고 추가타 치는거보다 달오름 돌리는게 더 쌘데 서리불꽃 추가타까지 쳐야지 이득보는구조면 걍 개쌉너프임

- 흐름 : 달빛 쇄도 이후 서릿불꽃 기술의 추가 타격으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달오름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1타격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술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전체 딜이 2,3타격에 몰린거면 상향

- 1타격 성공 시 투지 회복 효과가 모든 타격에서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머... 상향...

- 1타격이 삭제됨에 따라 본 : 달오름 기술 습득 시 달오름 기술에 슈퍼 아머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굿굿 써먹을 수 있을듯 이제 본 달오름 찍으면 서리불꽃 - 달오름 - 서릿발 - 빙산으로 슈아 전가 비벼볼 수 있을거 같음.

- 3타격의 좌우 공격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내용 보니까 별 차이 없는거 같던데 아 ㅋㅋㅋㅋ

- 흐름 : 빙산의 일각 기술 이후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달오름 이후에 쓸일  없습니다 ㅋㅋ

● 눈꽃덩이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모든 회피율 감소, 이동 속도 감소, 공격 속도 감소 효과가 10개의 개체에 모두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원래 안됐었음? 개병신이었네 ㅋㅋㅋㅋ 당연히 모든 타겟에 다 적용되는 줄 알았지 ㅋㅋㅋㅋ

- 치명타 확률이 PvP에서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거 쿨중 적용 안됌 ㅋㅋ 병신 ㅋㅋ

- 흑정령 : 눈꽃덩이 기술의 공격 범위가 일반 눈꽃덩이 기술에 비해 작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착각이 아니었네 눈꽃덩이 범위 상향할 때 흑정눈꽃은 상향안됐었나봄 이걸 이제하네 ㅋㅋ

- 흑정령 : 눈꽃덩이 기술의 연출이 변경되었습니다. - 뭐... 그렇대요

● 서릿발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상향

- 기술의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조정이 뭘 말하는지 모르겠음 근데 별다른거 안건드렸으니 올라간듯

- 기술 사용 시 적용되는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가 30%로 변경되었습니다. - 서릿발 치명버프 두를일 거의 없긴한데 머... 뒤에 빙산까지 치확받으니까 상향

- 흐름 : 달빛 쇄도 기술 이후 부드럽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아 만개 쇄도 서릿발 빙산 치라구요? 네네;

● 흐름 : 빙산의 일각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상향
- 기술의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서릿발이랑 같은 항목인듯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3초에서 7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상향
- 화월만개, 낙인 기술 이후 연계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도대체 왜? 어질어질하다.. 그냥 모든기술끼리 상호 연계되게 하던가 ㅋㅋㅋ 아 ㅋㅋㅋㅋ
-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로 연계가 부드럽게 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어휴....

● 화월만개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모으기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상향
- 기술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어떻게 될지 몰겠음

● 진눈깨비 걸음 기술의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가 모든 방어력 증가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바꿀꺼면 회피로 주지... 머 피감도 낫배드
● 진눈깨비 걸음 기술 사용 시 이동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 써봐야 알듯 상향
● 낙인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후방으로 이동하는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공격 범위가 전방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적응하면 좋을 듯? 상향

● 낙인 기술 이후 흐름 : 달빛 쇄도 기술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
● 흐름 : 서리꽃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추가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굿굿 1타 아닌게 좀 아쉬움
- 모든 공격력 증가 효과가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굿굿 상향
- 추가 타격 이후 서릿발, 서릿불꽃 추가 타격으로 부드럽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넉다박고 서릿발 빙산 달오름 구찌 이런식으로 연계도 가능할 듯?
- 낙인 기술 이후 2타격부터 연계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건 괜찮은거 같은데 애초에 낙인박고 바로 추격으로 캔슬해서 쓰지않나..

● 흐름 : 구름 찌르기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쌔졌겠죠?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6초에서 9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구름찌르기가 자주써야하는 스킬보단 한방느낌인데 음... 머 짧아서 나쁠건 없죠 사냥할때 피흡 자주 할 수 있을듯
- 낙인 기술 이후 연계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음? 아 네...


대충 이정도인데 어느포인트에서 섣달사냥을 탈피하려는 부분인지 잘 모르겠음


들리는 말에 의하면 꽤 쌔졌다고하는데 음... 직접 해봐야 알거같음.


그리고 그놈의 연계는 왜 자꾸 건드는지 몰겠음 ㅋㅋㅋㅋ 이럴거면 그냥 모든스킬간 연계 달아줘요 ㅋㅋㅋ 아 ㅋㅋㅋㅋ 진짜 모든 연계 다 기억하는거도 힘들듯 ㄹㅇ; 어질어질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