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즌에 잠깐 맛보고 접었다가 이번시즌와서 제대로 즐기고 있는 뉴비인데 노바 란 세이지 커세어 가디언 다해보고 전승 매화를 접한후 너무 성향에 잘맞고 맘에 들어 열심히 하던 뉴비인데.. 솔직히 매화 똥캐기도 하고 pvp시 진입할수 있는 수가 몇개 되지 않지만 그래도 시르샤에서 재밌게 파밍하던 와중에 이번 리부트를 보고 어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런일이 생길거 같아 후보군으로 여러개 프캐 만들어서 자결에서 해봤는데 매화만큼 즐겁고 이쁜 캐릭이 또 있을까 싶네요.. 여캐란 여캐는 다 해봤지만 맘에 드는게 한개도 없네요..

슈아나 방막 유지하면서 cc 먹이려면 이젠 비비다가 역극 말고는 하나도 남아있질 않네요.. 편전을 원래 자주 쓰진 않았지만 이번에 30초 패치로 기습적으로 쓰는것도 무의미해졌고 붉달 쓰다 잡혀 죽으라는게 펄업의 뜻인가 봅니다.. 추격무빙하면서 역극 빈틈 노리면 지구력 빨려서 얼마 비비지도 못하는데.. 그렇다고 스킬돌리면서 지구력 채우자니 슈아잡기 캐릭 상대로는 그거마저 안되네요.. 다른캐로 전이 준비하시는 분들은 혹시 무슨 캐릭 생각 중이신가요?
전 그나마 손에 맞는 전사신 생각중인데 이놈도 매화랑 그닥 다를바 없는 처지라.. 부실한 진입기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매화보다야 사냥이라도 더 좋으니깐요.. 이동도 폭발적이구 아웃포커싱도 훨씬 나은거 같아요 손이 조금 복잡하긴 하지만 떼쟁애서도 더 쓸만하고.. 다른 캐릭 괜찮은거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ㅠ 미리 기술작을 해놔야 시즌 졸업후 바로 옮길수 있을거 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