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공입니다. 감정쟁 관련해서 이번에 길드를 나오게 되면서 정리해야 할 부분이 있을 거 같아 글을 씁니다.

일단 글을 이유는 소속에서 떠나도 감정적으로 가지 않았음에서이고 감정쟁이 뭐랄까 너무 스코어를 의식해서 효율적인 쟁만 하다 보니 1:1을 좋아하는 제 입장에서는 조금 게임에 대한 애정이 식을까 봐도 큽니다.
그리고 앞으로 어느 길드에 들어가고, 기존에 감정적인 부분을 처리하지 않아 들어 갈 길드에 생기는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합니다.

일단은 감정쟁만 통합 이후 우만이 시작이었나 모르겠지만 몇 년간 쭉 해온 터라

지금까지 있다면 아상이 제일 오래됐겠네요. 길드 이름으로만 따지면 저는 길드 관련해서는 거의 정보를 몰라. 잘 모릅니다.


일단은 지금까지 게임을 하면서 방송이든 인벤이든 어디든  선일챗월챗조롱 부분 사과드립니다.

그저 클베때 부터 1:1을 좋아하던 유저이고 특별한 이유가 없는 이상 소속에서 나가는 걸 좋아하지 않아

있던 쟁은 감정적이든 아니든 다 해왔던 지라 저한테 악감정 가진 분들도 많았을 거로 생각합니다.

제가 제일 하고 싶은 말은 제가 잘못한 부분은 사과드리고 앞으로 스코어가 아닌 피빕 본연의 재미로 같이 즐깁시다. 어디길드든지요.

그리고 앞으로 제가 따로 개인 유저에게 감정이 생기지 않은 이상 쟁 판에 끼지 않으려고 합니다.
선일쳇 조롱등 확연하게 보이는 고의적인몹사등 이러한 이유로 개인적인 유저에게 감정이 생겨, 해당 유저와 길드하고 대화해보고 얘기가 통하지 않는다, 이 부분만 아니면 길드내에서 만들어진 쟁이 아닌 이상 제가 먼저 만드는 쟁은 없을 거 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적대분들도 저희 연합했던 모든 분 들도 수고하셨고. 아르샤에서 봅시다?.

따로 개인적인 부분에서 사과나 대화하고싶으면 가문명 성공 귓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