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쑤시개 6개들고 철덩어리 대검보다 공격속도가 느린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만새기같은새끼들아

지금 흑분 흡수했을 때 속도가 기본 속도여야지 숲새들아

●양심 있으면 각닌 전체 동작속도 30프로 상향해라

좆덕의씹춤 실용성 있게 리메이크 하고

편의성 부분에서 항상 스왑하고 그베 돌려서 공속 유지하는거 너무 불편한데
자세 전환 발동시 그베랑 동일한 공속5퍼 버프 들어오개 개선 해 줘 (전환자세로 가도 들어오고 일반 자세로 와도 들어오게)


현재 이룡 딜량 구 일반이룡 모션에 압축해서 담고 당연히 깨비로 후딜캔도 가능하게 돌려놔라


스왑 스킬을 ㅅㅂ 음폭같이 쿨도 길고 방어 판정도 없는 쓰레기 스킬로 슬롯 스왑 하게 해 줘 봤자 지금 ㅈ도 안 씀
쿨 짧고 실용성 한 99만배는 높은 번살로 바꿔라


지금 빈틈있는이음새 인데
전가 롤 백 해서 빈틈없는이음새 로 다시 돌려놓고


●진공베기 PVP계수 에어어택 기준으로 잡아둔 것 같은데 지금 에어어택 쓸수도 없게 해 놓고 왜 손을 안댐? 평타랑 잡기 보다 약한 게 말이 된다고 생각함? 쿨 짧은 흐름 효자 스킬인데?
PVP시 띄우기 다시 롤백 하고 딜량 적당하게 조절 해 줘


쿠닌 공통으로 나토 쿨 10초로 다시 돌려놓자

요즘 캐릭들 딜 도 존나세면서 쿨 도 짧은거 장판으로 붕붕 제껴버리는데 어떻게 살아남으라고 나토 쿨을 옛날 고리짝에 너프 해 놓고 손을 안대냐.
생존력 보장되게 나토 쿨10초로 롤 백 해 줘.


★마지막으로 스킬에 존재하는 역경직 연출 싸그리 삭제

이 캐릭터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빠르고 호쾌하게 베는 캐릭터 원할거임
뭔 되도않는 역경직으로 타격감 살리려고 함?
닌자가 들고있는 도검으로 빠르고 시원하게 상대를 베어나가는 쾌감을 경험하고 싶으니까 역경직 같은 말도 안되는 기믹 진짜 좀 삭제해라
전격은 기방출 역경직 징징대자마자 바로 없애줘 놓고 우리는 왜 안 없애줌?
차별 하지말고 니즈에 맞게 없애 줘.

닌자 유저도 엄연히 게임 소비하는 소비자인데 니즈 존나 무시하네

닌자 유저들 니즈 무시하지 말고 개선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