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개선---------

이쑤시개 들고 철덩어리 대검보다 공격속도가 느린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양심 있으면 각닌 전체 동작속도 30프로 상향 해 줘

●배덕의칼춤 실용성 있게 리메이크 해 줘

편의성 부분에서 항상 스왑하고 그베 돌려서 공속 유지하는거 너무 불편한데
자세 전환 발동시 그베랑 동일한 공속5퍼 버프 들어오개 개선 해 줘
(전환자세로 가도 들어오고 일반 자세로 와도 들어오게)


현재 이룡 딜량 구 일반이룡 모션에 압축해서 담고 당연히 깨비로 후딜캔도 가능하게 해 줘


● 비각 -> 각성 스왑 스킬, 음폭같이 쿨도 길고 방어 판정도 없는 하자있는 스킬 말고
   쿨 짧고 실용성 한 99만배는 높은 번살로 해 줘

지금 빈틈있는이음새 인데
  1타 전가 롤 백 해서 빈틈없는이음새 로 돌려 줘


●진공베기 PVP계수 에어어택 기준으로 잡아둔 것 같은데 지금 에어어택 쓸수도 없게 해 놓고 왜 손을 안댐?
  평타랑 잡기 보다 약한 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쿨짧은 효자스킬 포지션인데? 해 줘
  PVP시 띄우기 다시 롤백 하고 딜량 적당하게 조절 해 줘

● 음속폭음 역경직 싹없애고 깔끔하게 촥 들어가게 해 줘


쿠닌 공통으로 나토 쿨 10초로 다시 해 줘

요즘 캐릭들 딜 도 존나세면서 쿨 도 짧은거 장판으로 붕붕 제껴버리는데 어떻게 살아남으라고 나토 쿨을 옛날 고리짝에 너프 해 놓고 손을 안 대. 생존력 보장되게 나토 쿨10초로 롤 백 해 줘.


● 쿠닌 공통 암살수련 패시브 해골 물 마시고 있었으니까, 연막 회피율 롤백 해 줘,


★스킬에 존재하는 역경직 연출 싸그리 삭제

이 캐릭터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빠르고 호쾌한 캐릭터 원할거임.
되도않는 역경직으로 타격감 살리려고 하지 말고
닌자가 들고있는 도검으로 빠르고 시원하게 상대를 베어나가는 쾌감을 경험하고 싶으니까
역경직 같은 말도 안되는 기믹 진짜 좀 삭제 해 줘

전격은 기방출 역경직 징징대자마자 바로 없애줘 놓고 우리는 왜 안 없애줌?
차별 하지말고 니즈에 맞게 없애 줘.

닌자 유저도 엄연히 게임 소비하는 소비자인데 닌자 유저들 니즈 무시하지 말고 개선 해 줘



------------------※ 리부트 때 해 줘-----------------



● 배덕의 칼춤 리부트 해 줄 거면 제자리에서 빠르게 발납 해서 전방에 범위 데미지 주는 형식으로 바꿔줘
   예시)


● 보복의 빗장 지금 쓰지도 못하는데 반환참 이나 모래덫 처럼 Q누르면 즉발되는 반격기 스킬로 바꿔 줘
   반격 스킬로 변경, 즉시 지구력 소모하고 모래덫 처럼 반격 실패시 맨몸 강제홀딩 패널티 잠시 줘도 인정

● 이룡등공 온천 김 올라 오는 것 같은 이펙트 말고 무수한 칼날이 솟아 오르면서 전방으로 나아가는 이펙트로 바꿔 줘

● 검강폭우 이펙트 지금 베이스에 칼날비 추가로 내리는 이펙트 추가 해 줘
예시)


● 일도양단 절단되는 동작이랑 이펙트 더 크고 멋있게 바꿔 줘. 음향 효과도 지금 무슨 비명소리 같은데 이것도 바꿔 줘
예시)


● 칼 왼쪽에 두세 자루 차게 끔 개수 좀 줄여 줘

● 번살 세이지 전력 투창처럼 에임에 락온 되면 상대 뚫고 뒤에 나와서 백어택판정 들어가게 해 줘
   락온 안되면 그냥 동일하게 전방 이동만

● 아수라 버프 발동되면 지속 시간동안 거대한 팔 소환되고 모든동작 똑같이 따라하는 이펙트 만들어 줘
예시)


● 수라난무 진짜 난무하는 것 처럼 역경직 없애고 빠르게, 이펙트로 동작 따라하는 팔 나와서 같이 베게 해 줘

● 진공베기 막타도 에어어택 들어가게 빠르게 해 줘

● 음속폭음 역경직 싹없애고 깔끔하게 촥 들어가게 해 줘

필수 개선 사항에 기술 했던 기본 동작속도 올려주고 역경직 싸그리 없애주면 속도 부분은 대부분 해결 됨. 두번 강조 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