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균형과 강균형의 타격속도 차이(진이 훨씬 느림)
강균형은 한번에 휙 때리고 끝나나
진균형은 5타를 연타로 때려 매우 답답하며 연계속도가 확연하게 느려짐

강 균형 1타×최대5타격에서 고정 5타격으로 변경해놓고
여전히 거리마다 타격수가 다른건 왜 그냥 냅두는지 설명이 필요

진베디르광기 강베디르광기 타격속도 차이(진이 훨씬 느림)
프레임이 낮을때 딜이 천천히 들어가는 현상
맞다가 일어나서 도망감

야상곡 캐릭터 사라졌는데 잡기에 멱살 잡혀 끌려나오는 현상

띄우기 기술 사용시 공중에 떴음에도 에어어택이 랜덤으로 뜨는 현상
예전에 패치로 cc는 모든 타격의 첫 타격에 이루어지도록 바뀌었음에도
운수레와 진 집행처형의 에어어택은 심각할 정도로 안뜸
8타격 기술의 첫 1타격에 공중에 떴는데 남은 7타격이 일반타격으로 적용되는 어처구니가 없는 현상

각성 연무와 비각성 연무 사용시 지구력 회복시작 시간이 다른 현상

끌어들이기 피격중 베디르의 함정 사용시 
뒤로 빠져 나가지다가 전방가드가 너무 빨리 사라져서 다시 끌려들어가는 개빡치는 상황

끌어들이기 피격중 어스름 사용시
어스름 특유의 시작부분 무적 없음으로 인해 
첫번째 어스름은 제자리 시전되고 연어스름까지 써야 빠져나가지는 개빡치는 상황

비산하는 어둠 마법타격은 특화가 터지지 않는 현상
4년넘게 방치중

비산하는 어둠 마법타격은 그 수만 퍼센트의 공격이 대체 어디를 타격하는 것인지 
딜이 아예 없다시피한데 이것에 대한 설명이 필요

맨몸잡기랑 운명의 수레바퀴랑 맞딜시
분명 내가 먼저 타격에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잡기에 당해버리는 현상

전승닼나의 아이덴티티라고 부르는 모든 기술 어스름캔슬이 
신캐릭에겐 그냥 당연하듯이 붙어서 나오는데 이것에 대한 설명이 필요
(기술 선후딜 캔슬이 하나도 안되는 존나 정직한 말뚝 캐릭으로 만들어 놓고
왠만하면 한 두개씩은 다 있는 주력기 캔슬을 특징이라고 달아 나온 것 부터가 웃음벨)

이동타격 충돌무시 기술인 황혼의 질주는
적을 타격하면 고정거리가 아닌 타격한 만큼 이동거리가 줄어듦
쉽게 말해 황혼의질주는 '타격렉'이 있음

같은 이동타격 충돌무시 기술인 세이지의 형상 질주는
롤의 유체화 같이 충돌무시 상태로 적을 몇마리를 타격하는지에
영향을 전혀 받지않고 부드럽게 고정거리를 이동함
기술력이 충분히 되는데 고치지않음

라밤기술들의 퍼뎀 및 유틸성 상태가 처참함

광기의잿더미 ㅡ 딜없음 cc없음 특수피해없음 방어판정없음
그저 마방버프 몹몰이셔틀 그나마 쓰레기들중에 덜 냄새나는 쓰레기

베디르의 대지 ㅡ 딜이 꾸지면 슈아를 달아주던가 해야하는데 쓰레기딜에 맨몸기술에 쿨까지 김
쿨타임 30초를 15초정도로 줄여야 함

칠흑의산화 ㅡ 퍼뎀이 400×8인 15년도에나 먹혔을 법한 심각한 딜량인데 
여기에 pvp뎀감까지 걸어놓는 정신나간 기술
cc없음 제자리슈아, 딜 상향 필요

운명의비수 ㅡ 설명할 가치도 없음
만든새끼 혀깨물고 코박고 나가 뒤져야됨

균형의공습 ㅡ 쿨타임 35초로 20초 정도로 줄여야 함
스킬 연계중에 단축키를 광클해도 잠깐 삐걱대다가 날라가는 유틸성 개버러지 기술로 
다른 기술 사용중에 부드럽게 사용되도록 수정 필요함

라밤카마참 ㅡ 설명할 가치도 없음
만든새끼 나가 뒤져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