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osword
2023-08-10 15:22
조회: 771
추천: 1
각란 개선안●▅▇█▇▆///▅▄▇각란의 문제점
1.안전하게 시도해볼 cc기가 잡기빼면 없음 2. 딜링기가 딜지원에 적합하지 않음 3.높은 지구력 압박과 낮은 체급 (공,방효율) 본 무도 슈아 란의 가장 큰 문제는 안전하게 시도해볼 cc기가 잡기빼면 없다는거임 잡기가 빠지면 찔러볼게 본무도정도인데 전방가드면서 돌진기인 무도 특성상 너무 리스크가 큼 광란 바운드 삭제 전방가드 추가 무도랑 같은 이야기임 잡기가 쿨일때 굴려볼 스킬 미스틱의 초호장 같은 견제용 스킬이 필요함 본 광란의 전방가드를 광란 자체옵션으로 옮기고 광란의 바운드를 본으로 옮겨서 대치중일때 견제, 스텐딩 딜링의 안정성을 올려줘야 됨 불귀 방증 무도로 옮기기 왜 맨몸 딜링기인 불귀에 넣어준건지 이해가 안됨 방버프가 있긴한데 쓸수가없으니 사실상 없는 버프임 차라리 귀무같은 이동기나 종말의발걸음 같은 슈아기에 넣어줬으면 이해라도 됬을듯 발걸음 공 10>20해줘 요즘 개나소나 20버프 아님? 절삭 캔슬 안하고 쓸수있게 베기 4번>2번 신월무 연계패치 해주면뭐함 4타치는동안 바운드시간 다지나가서 강제로 1타만 치고 캔슬해야되는데 2번만 베게하고 계수를 2타에 맞게 분배해서 신월무연계를 사용할수 있게 해줘야됨 주마등 악격 광란 쿨 8초 해줘 Pve시 스킬 사이클이 재대로 굴러가지 않는 주범임 항상 악격 주마등이 쿨이라 비각스킬 쓰거나 무쿨광란 눌러두고 손빨고있어야됨 귀무 지구력 250>200 해줘 이건 욕심인거같긴한데 지구력압박 너무
EXP
32,061
(93%)
/ 32,201
Egosword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