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홀에서 지속 전투력 최강인 자이+힐러를 카운터하기 위해 만들어진 배치입니다.

클랜성 유닛을 빼내는 방법으로 자주 쓰이는 자이언트나 바바리안 투입은 이 배치에서는 안 먹힙니다. 따라서 초보자들을 충분히 당황시키며, 이로 인한 실수와 던지는 플레이를 유도해 0별로 방어합니다. 설령 지원 병력 빼내는 데 성공해도 월브를 제 타이밍에 투입하지 않으면 자이언트는 벽 주변을 빙글빙글 돌면서 각종 트랩을 다 밟고 지나가기 때문에 초보 공격자의 공격력을 급격히 떨어뜨립니다. 하지만 방타 사이의 간격이 길어 클랜성 병력을 제외하면 방어력은 낮은 편이라 공략법을 알거나 즉석에서 대응할 수 있는 숙련된 유저라면 다른 6홀 배치보다 손쉽게 3별을 딸 수 있습니다. 

지원병은 아처 + 법사보다는 체력이 빵빵하고 스플래시 공격을 할 수 있는 용이나 발키리+아처+법사를 추천합니다. 

배틀로그 - 클랜전 4회
1회 - 3번만에 완파 (0(6홀)-0(5홀)-3) : 6홀의 자이 바바 아처 지원호그로 완파당함. 자이 + 월브로 지원병 빼내는 법을 사용. 
2회 - 1번만에 완파 : 7홀의 용 아처로 손쉽게 완파당함 (용3 아처125 지원용1)
3회 - 1번만에 완파 : 7홀의 자이 힐러 바바 아처 법사로 완파당함. 지원병 빼는 데 50초나 사용했지만 실패하고, 지원병 제거 없이 본대 투입. 공격 시간 3분 다 쓰게 만듬.
4회 - 1번만에 완파 : 7홀의 미니언 아처 고블린 5렙 킹 공격에 손쉽게 완파당함.

(주의 : 6시 쪽은 가까운 곳에 방어타워가 있어서 자이가 안 돌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알아서 수정해 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