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7/22

이번 주 번지에서 우리는 행진합니다. 

벌써 7월 말이네요. 믿어지세요? 2020년은 마치 5년처럼 느껴졌는데 2021년은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네요. 시간이 일정하게 흘러간다고 누가 그런 거죠? 

그건 그렇고, 영웅의 지점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직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으셨다고요? 다음 주가 이벤트의 마지막 주입니다. 8월 4일에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EAZ로 가서 방어구를 획득하세요. 지난주에는 다음 시즌부터 적용되는 의식 평판 변경 사항에 대해 많은 것을 미리 살펴봤었죠. 이번 주는 지난주만큼 많진 않지만, 새로운 번지 스토어와 방어구 합성 변경 사항에 대한 중요한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합성실 풀기 

융합의 시즌이 시작된 이후로 저희는 계속 새로운 방어구 합성 시스템에 대한 반응과 작동을 모니터링해 왔습니다. 오늘 저희는 이 시스템의 화폐에 대한 작은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여러 활동에서 획득하여 에이다-1에게서 방어구 합성 현상금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화폐인 합성실의 사용이 15시즌이 시작과 함께 중단될 예정입니다. 대신, 방어구 합성 현상금을 10,000 미광체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 변경 사항으로 시즌마다 직업당 합성직물 토큰 10개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줄어들기를 바랍니다. 

이 화폐를 제거하면 많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소지품 공간도 더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각각의 직업마다 에이다-1의 직조기에서 바로 합성직물 토큰으로 바꿀 수 있는 하나의 화폐만이 사용되며, 이 변경 사항의 적용으로 복잡한 방어구 합성 시스템이 개선되길 바랍니다. 

15시즌에도 방어구 합성에 대한 의견과 사용을 계속 모니터링하겠습니다. 그때까지 계속 여러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저희 팀은 지금까지 전 세계 수호자들이 보여준 놀라운 창의력에 감명받았고 아주 기쁘게 여러분의 방어구를 구경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모습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스토어 보수 

번지 스토어 팀은 번지 스토어를 쇼핑하기 더 좋은 장소로 만들기 위해(특히 번지 보상을 위해) 뒤에서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기존 번지 스토어에 가입하셨던 분들은 비밀번호만 재설정하면 번지 스토어 계정을 새로운 사이트로 옮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번지 스토어 계정을 번지넷 계정과 연결하여 번지 보상을 코드 없이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8월 1일 오후 3시 59분 이전에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면 8월 7일까지 고유 문양인 '새로운 파란색' 문양을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새로워 지고 더 좋아진 Bungiestore.com을 확인해 보세요. 어떤 번지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신상품을 자신에게 선물해 보세요. 여러분은 선물받을 자격이 있으니까요.  


재미 두 배 

다음 주에는 황혼전에서 보상을 두 배로 받으세요. 회문, 무리, 암묵적인 대가가 들어있는 종합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뭘 좋아하실지 몰라서 전부 준비했어요. 상을 두 배로 받으면서 더 좋은 특성을 뽑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15시즌 부터는 황혼전 무기 보상 회전 방식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다음 시즌에는 14시즌처럼 후반에 6개의 무기를 1/1/1/3 회전 방식으로 보상하는 것 대신, 총 8개의 무기를 준비하여, 매주 옛 무기 하나와 새 무기 하나를 짝지어 보상할 예정입니다. 데스티니 1 시절 가장 긴 시련의 장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받을 수 있었던 궁극의 보상인 웃긴 산탄총과 로켓 발사기를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이 무기들이 재발행될 예정입니다. 매주 새롭게 추가된 이 무기들 중 하나가 이미 풀에 있는 다른 무기와 함께 나올 예정입니다.  

예를 하나 들어 보겠습니다. 
  • 코미디언 / 암묵적인 대가 
  • 급한 성미 / 불일치 배심 

다음 시즌에 추가되는 무기에는 전에는 이 유형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몇가지 특성을 포함하여 황혼전 특유의 짜릿한 특성 조합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툴 다루기 

제작자들이 제작할 수 있는 것을 제작하는 것이 어떤 건지 궁금해 본 적 있으신가요? 어제 번지 기술 블로그에 번지 툴 엔지니어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글이 업데이트됐습니다.  

신입 엔지니어이거나, 아직 학교에 다니고 있거나,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거나, 어떤 분야에서 일 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 번지에서 개발 툴을 만드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확인해 보세요. 


안약이 필요한 굴스트 

  

이제 플레이어 지원 팀에서 알려진 문제점들과 게임의 현황에 관한 주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번지 보상과 스토어 업데이트 


이번 수요일에 번지 보상을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번지 스토어를 다시 열었습니다. 번지 스토어에서 스토어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획득한 번지 보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Forgot my Password(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야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으로 가서 번지넷 계정을 연결하세요. 번지 스토어가 계정에 접근할 수 있도록 승인해야 합니다. 계정이 연결되면 코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특정 조건을 완료하여 잠금 해제 한 번지 보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번지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번지 스토어 계정 또는 스토어 비밀번호 재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번지 스토어 FAQ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3.2.1.2 업데이트 배포 


오늘 아침, 3.2.1.2 업데이트가 배포됐습니다. 패치에 포함된 해결 사항: 
  • 새 캐릭터를 만들어도 지점 패키지와 열쇠 조각이 소지품에서 없어지지 않습니다. 
  • 이제 악명 3회 초기화 시 도박광 문양이 잠금 해제됩니다. 
  • 일부 획득할 수 없었던 꿈의 도시 무기를 이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강렬한 강타 업적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잠금 해제됩니다. 

알려진 문제 

지금도 계속해서 여러 알려진 문제점을 조사하고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된 최근 알려진 문제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기품 방어구로 업그레이드하면 방어구 전투력이 1100으로 떨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 통찰의 종착지 보스전에서 BIRD 오류 코드가 나타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일부 플랫폼에서 굴스트 고스트 의체 눈동자가 하얗게 표시되어 섬뜩해 보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 적 추적기 경이가 공성파괴 망토 장식을 뚫고 나오는 문제가 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에게 EAZ 주간 도전이 초기화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 마지막 소원 레이드의 두 번째 층에서 가끔씩 리븐이 기절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오류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해 주세요. 
 

후보작 

  

이번 주 명화 시간입니다. 아니면 이번 주 명화들 시간이라고 해야 할까요? 왜 한 개여야 하죠? 두 개가 한 개보다 좋잖아요. 대부분의 경우에는요. 사나운 곰이 쫒아 올때는 한 마리가 낫죠. 무슨 얘기를 하고 있었죠? 아! 오늘은 신나는 영상 두 편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 명화: 딥스톤 차고 밴드


이번 주 명화: 세계 일주


축하합니다! 이번 주 명화로 선정되신 분은 영상 설명에 Bungie.net 프로필 링크를 남겨 주세요. 보상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요!  


장인 

  

자, 이제 작품을 감상할 시간입니다. 시작해볼까요? 많은 커뮤니티 아티스트들이 데스티니 미학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선보이고 있습니다. 데스티니 캐릭터를 다양한 관점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밌습니다. 이번 주에 저희가 선정한 작품입니다.  
 
이번 주 아티스트: 화력팀
 
이번 주 아티스트: 뼈에 스미는 추위

 
이번 주 아티스트분들 축하드립니다! 특별 문양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여러분의 우승 게시물에 번지넷 프로필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어제저녁, 우리 업계에서 또 다른 구조적인 괴롭힘 사례가 발생했다는 뉴스가 보도됐습니다. 저희는 학대나 괴롭힘에 대해 용감히 나서는 여성, 유색 인종, 과소대표 커뮤니티를 믿습니다. 그리고 제도적 괴롭힘, 성차별, 학대, 불평등과 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직원뿐만 아니라 이 업계의 모든 직원들의 경험을 지속해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저희의 약속을 이 성명서에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게임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도, 학대, 괴롭힘, 불평등에 맞서 저희와 함께 싸워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상황을 목격하시면 목소리를 내시고, 여러분이 있는 곳을 안전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3 Coz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