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집]클랜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처음이신분, 기존 데스티니 1을 즐기시다가 복귀하신분 등 여러 클랜원을 받고있습니다. 레이드, 황혼전, 파티플레이가 필요한 컨텐츠를 파티를 구해서 가는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비라고 너무 좌절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조건
1. 17세 이상 
2. 디스코드 가능하신분 (디스코드 활동은 안하셔도 됩니다. 이벤트공지나 파티를 주로 디스코드로 구하기 때문에 그럽니다) 
3. 너무 오래 자리를 비우지 않으실분 (주기적으로 미접속 인원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클랜 룰
1. 욕설, 비방, 성적인 발언 및 행위 금지입니다. 완전히 하지 마라고는 안 합니다만 그래도 욕설이나 기타표현등 상대방을 생각해서 적당히 해주세요.
2. 관리자의 처벌에 유저가 개입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증거 제출/신고 제외)
3. 과도하게 하는 친목행위 또한 재재사유에 해당됩니다.(음성으로 서로 대화하면서 하면 모르겠지만 디스코드내 과도한 친목질은 보기 안좋습니다)
4. 핵/사기 비매너유저 발견시 바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5. 음성채팅방중 "잡담(룰적용X)"는 비교적 룰에 자유로운 음성채팅방입니다. 사람들 사이에 오가는 욕설이 싫으시다면 룰적용x 방에는 가지 말아주세요
6. 인게임또는 디스코드채팅방 각종 메시지의 도배는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7. 각종 건의가 있을 경우, 유저 신고사항은 관리자또는 디스코드매니저와 어드민들에게 개인메세지(DM)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8. 파티구하기에서 멘션을 이용해서 인원을 구하실 때 here맨션을 사용해주셨으면 합니다 채널 알람 꺼놓으신 분들 위한 배려입니다.
9. 매월 마지막주에는 장기미접속자를 클랜에서 강퇴할 예정입니다. 데가를 키지 못하는 사유가있으면 관리자한테나 어드민들한테 개인DM주시면 사유확인 후 따로 강퇴를 하지 않습니다.(ex 군대, 컴퓨터고장, 학업문제)
10. 인게임이든 디스코드 내에서 논란이 될만한 행동은 최대한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협의가 된 상황이거나 유쾌하게 넘길 상황이 아니면은 반드시 사과를 해주세요

 * 규칙에는 없지만 이건 누가 봐도 문제가 된다 싶은 사항은 관리자판단하에 제재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 조건과 클랜 룰을 숙지하셨다면 디스코드 floral˚#3489 로 개인메시지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클랜 디스코드로 방문해주셔서 문의주셔도 됩니다. 따로 메시지를 주시지 않고 번지넷으로 가입신청을 하는 것은 받지 않습니다
관리자들이 부재중일때가 많으니 dm남겨놓으시면 빠르게 확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