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디스코드 서버
KOR 멀티 플레이어 입니다.

이번 15시즌 부터 PS,XBOX,PC 모든 플랫폼  통합됩니다. 어떤플랫폼이든 클랜 가입하고 같이 파티 하실수 있으니 마음 놓고 가입하셔도 됩니다. ^^

클랜 가입 못하시더라도 디스코드에 들어오셔서 모든 컨텐츠 참여 혹은 파티 구성 하셔도 됩니다. 편하게 놀러오세요 ^^

PS, XBOX,PC 모든플랫폼으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저시면 클랜상관없이 함께 새로운 15시즌 새로운 컨텐츠를 함께 즐겨쓰면 합니다.

앗. 플랫폼이 달라서 음성채팅을 못하는데 어떻게 같이 파티를 한다고 그러냐구요? 걱정마세요. 디스코드 음챗으로 쉽게 하시면 됩니다. PC는 걱정없구 콘솔은 쉽게 스마트폰 스피커로 해놓으셔도 디스코드 잡음 제거 기술이 좋아 또렷하게 잘들립니다. 블투되는 헤드셋 쓰시는분 스마트폰 연결해놓으시면 더좋구요 걱정하지마시고 같이 파티플레이 해요^^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초반 혼자 하실수 있는 컨텐츠는 얼마 되지 않습니다. 태생부터 혼자할수없는 컨텐츠가 많고 초반 방향성을 지정해주지 않아서 힘든것도 있고 대부분 엔드콘텐츠는 파티를 권장하기 때문에 혼자하기 힘들것입니다.

저희 데스티니 가디언즈 디스코드 서버에선 클랜과 상관없이 레이드, 황혼전 ,던전, 갬빗, 시련의장, 각퀘스트 등 어떤컨텐츠라도 저희 서버에서 파티구성및 파티찾기 자유롭게 하시고 정보공유도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단 국가 정치적 이념 색깔론 또는 분열조장 타인의 비방 비매너를 하시는분은 추방 조치하겠습니다. 

저희 데스티니 가디언즈 디스코드 서버의 모토는 Free 입니다. 자유롭게 클랜이라는 부담없이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클랜 가입
(클랜가입 한도는100명밖에 되지 않습니다.  2주 미접속 인원은 추방을 하지만 디스코드는 추방하지 않습니다. 다시 활동하실때는 디스코드에서 문의 주세요.)
클랜 가입을 희망을 원하시는분은 디스코드 들어 오셔서 클랜 희망 한다고 PrimaWing#9757 채팅이나 개인메세지 보내주세요.

디스코드 
https://discord.gg/eBnBc5AMdS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튜브채널
https://youtube.com/channel/UCiFzmzK0lN5lz-KNeZ9xI5A

시련의 장
https://youtu.be/oD25VQWBgSU

유리금고 레이드
https://youtu.be/r3_T0-yDL88

딥스톤 레이드 영상 
https://youtu.be/WI4a5TQS0gE

마지막소원 리븐 레이드 
https://youtu.be/0gJVt3pGMis 

구원의정원 레이드 신성퀘스트 
https://youtu.be/ELYVUbi1bU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