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4. 포세이큰 시작부터  모든 시즌을 클랜 만랩을 달성한 유서 깊은 클랜 파란색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데린이부터~ 모든것을 통달한 고인물까지 모두 환영합니다! 
모르는 게임내용질문은 알고있는한 친절하게 대답해드리겠습니다!
+19세이상 가입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있던 미성년자분도 계십니다.
욕설, 비판, 정치, 성관련 드립은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
====================================
-가입조건.
 20세 이상 성인분
 디스코드 참여 필수(마이크 필수)
 매너를 지켜주시는 성인분은 환영! 접속률은 1달 기준!
 한숨,비매너,비하발언등 분위기를 망치는분은 사절!
티배깅, 비매너 유저 사절!
 디코에 들어오셔서 클랜 공지사항에 있는 룰 읽어보시고 자신과 맞다 싶으면 과감히 신청부탁드립니다.
 클랜활동 강요하지 않습니다. 들어오셔서 조용히 게임만 하시면 크게 터치안하고, 필요할때 화력팀만 모집하셔도 무방합니다. 조용한 클랜이라 대내외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만 조심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오랜 시간 데스티니를 꾸준히 한 유저가 많아 그만큼 자료가 많습니다. 뉴비인 당신, 복귀유저인 당신. 들어와서 클랜원 권한을 획득해 자료방을 보면 금새 고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클랜 분위기.
 pvp, 갬빗, 레이드 유저 등 여러모로 분포되어있습니다. 디코에 들어와서 수다떨기 좋아하는 사람은 환영합니다. 매너는 다들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선비클랜입니다. 친목은 좋아하되 좆목은 혐오합니다. 개인적인 친분이 따로 있지 않는한 대부분의 대화는 서로 존대로 이루어집니다. 이로인해 새로운 클랜원이 느낄 수 있는 기존 클랜원과의 거리감을 가능한 최소화 했습니다.
 분탕과 비매너 유저는 사양합니다.

 저희 클랜은 기본적으로 분란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디코에 자신의 닉네임을 적어주셔야하며 디코 내 별명 또한 스팀 닉과 동일해야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가입 신청을 하고 하루 이틀 안에 닉네임 미작성시 통보 없이 클랜 추방될 수도 있습니다.



문의는 밑에 클마에게 해주세요.

클랜장 : 흐므냨gmamsiz(디코태그 ; gmamsiz6681)
운영진 : gang_etr_, 아래부터올라가라, Danpong, 피융신.

클랜장 스팀 코드 442959012
클랜 가입 링크 ○https://www.bungie.net/ko/ClanV2/Index?groupId=3445216
●디스코드 채널은 여기입니다! 마이크가 되시는분 환영합니다~ ○https://discord.gg/W5vaNUc2zY ○https://discord.gg/W5vaNUc2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