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콘텐츠 금고 업데이트

저희는 지난여름,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미래를 위해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는 앞으로 출시될 확장판 3개와 그 이후까지 저희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콘텐츠를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로 옮김으로써 저희 팀은 새로운 활동과 모험을 보다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었고, 매주 새로운 게임플레이와 활동 그리고 데스티니의 이야기를 펼치는 일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의 활용으로 전장과 같이 4년 차에 계속 진행된 인기 있는 새로운 활동부터, 데스티니를 더 좋게 만들어 준 일상적인 경험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더 혁신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는 저희가 데스티니 경험의 중요한 개선에 헌신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면에서도 '여유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패치 적용 시간을 과감하게 줄여줬으며, 로딩 속도가 개선되었고, 소지품 또는 지도와 같은 UI에 빠르게 엑세스하는 등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는 저희에게 많은 기회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늘은 마녀 여왕 확장판을 준비하면서 업데이트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미래 콘텐츠 전략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래와 과거를 봅니다

12월에 30주년 기념 이벤트가 열리고, 데스티니 가디언즈 5년 차인 마녀 여왕이 2022년 2월 23일에 비공개 시즌과 함께 출시됩니다. 2022년에 선보일 4개의 시즌 중 첫 번째 시즌이죠. 모든 새로운 콘텐츠 외에도, 고전 레이드, 2개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PVP 경기장, 1개의 오리지널 데스티니 고전 PVP 경기장을 포함하여 신중하게 선정된 콘텐츠를 금고에서 꺼내올 예정입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여러분께 이 모든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릴 생각을 하니 기쁘네요.

5년 차 금고에 보관되는 콘텐츠

2월 23일부터 포세이큰 캠페인과 뒤엉킨 해안 목적지가 예지 및 선각자 경이 임무를 포함한 4년 차 시즌 콘텐츠와 함께 금고로 들어갑니다. (참고: 꿈의 도시 목적지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데스티니 경험의 특별한 가치를 잘 알고 있고, 앞으로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흥미로운 경이 특별 임무를 새롭게 만들거나 재발행할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들을 보관하여 마녀 여왕 확장판 출시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고, 새로운 왕좌 세계 목적지 그리고 무기 제작, 새로운 전설 난이도 캠페인 및 새로운 월도 무기 유형과 같은 신규 콘텐츠뿐만 아니라 2월부터 시작되는 4개의 시즌을 위해 계획된 모든 추가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년 차 시즌 콘텐츠의 대부분이 금고에 보관되지만, 증명의 장 공격전, 전장 활동과 같은 일부 4년 차 콘텐츠는 5년 차에도 남아있을 예정입니다. 2월부터 전장 활동은 공격전과 함께 새로운 '선봉대 작전' 플레이리스트로 결합되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게 될 예정입니다. 또한 무의 감시관 공격전도 게임에 남아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뒤엉킨 해안이 금고로 보관되면서 거미의 화폐 교환 기능은 탑에 있는 마스터 라훌에게 옮겨질 예정입니다.

다시 체험하는 캠페인

포세이큰 캠페인은 2021년 12월 8일부터 2022년 2월에 금고에 들어갈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울드렌 소프가 까마귀로 부활하기 전 이야기를 모르는 분들에게 그의 과거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포세이큰 팩

12월 8일부터 마지막 소원 레이드 및 조각난 왕관 던전 이용과 포세이큰 경이를 획득할 수 있는 포세이큰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세이큰 팩에는 탑에 있는 경이 단말기를 통해 포세이큰 경이(레이드와 던전 경이 제외)를 선택하여 바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포세이큰 암호 3개도 포함됩니다. 이전에 포세이큰을 구입하셨던 모든 분들은 자동으로 포세이큰 팩을 소유하게 되며 포세이큰 암호 3개가 소지품에 추가됩니다. 이미 모든 포세이큰 경이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해당 암호는 승천 조각으로 지급됩니다.



이제 곧 2022년이네요. 2021년을 데스티니 여정의 뜻깊은 해로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과 새로운 여정을 떠나고 동료 수호자와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양하고 멋진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데스티니는 계속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곧 있을 30주년 기념 이벤트, 마녀 여왕, [비공개] 시즌과 더불어 좀 더 먼 미래에 예정되어 있는 빛의 추락, 최후의 형체와 그 이후 이야기까지, 정말 기대됩니다. 새로운 빛이나 오래된 팬에게도, 데스티니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한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도 함께 완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