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시즌까지는 함께해보실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매너있는 성인 데가유저라면 누구나 가입가능합니다. 주로 20-30대 유저분들이 활동하시며 뉴비친화적인 클랜이라고 자부합니다. 유입유저들을 위한 레이드 계획, 다양한 가이드가 예정되어있으니 서버에 와서 문의/상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클랜분위기가 궁금하시고 서버에서 제공하는 데스티니 가이드와 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서버 들러서 한번씩 보고가셔도 좋습니다. #뉴비-팁이 개방되어있어 편하게 보고 가셔도 됩니다. 

주의 사항: 
  리프_ 클랜은 수시로 미접속을 차단하지 않으나 관리자 판단하에, 전체 공지 이후, 2주 이상 미접속은 장기미접속자로 분류되어 클랜원에서 제외되실 수 있습니다만,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면 복귀시에 다시 가입신청가능합니다. 디스코드 필독사항에 기록된 추방사유 몇가지를 제외하면 일방적인 추방은 이뤄지지 않습니다. 
  우리 클랜은 딱딱한 공방에서 벗어나 클랜원간에 플레이 시간을 공유하고 레이드 가이드도 하면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데스티니 오래오래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클랜입니다. 매주 정해진 일정으로 인원모집하여 숙제처럼 게임하는 클랜이 아닌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시 사용가능한 디스코드 서버링크 : https://discord.gg/zip-ourhome-reef 
빠른 응답 가능한 관리자 디코닉 : DECOCHAN#7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