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퇴근 후), 다시금 즐기자는 마인드로_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를 즐겨보았습니다.(취미수다방 2~4인큐)​

최근 경이 로켓 발사기인 "걀라르호른"의 획득과 함께, 워록을 필두로 한 3캐릭터의 성장도 균형있게 이뤄나가고 있는데요..?!

오늘 하루, 아니..

요 근래 꽤나 피곤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지라, 여윳시간에 즐기는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더욱 재미있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중입니다.

오늘자 플레이에서도 여느 때와 같이..

취미수다방의 멤버분들과 다양한 PvE 모드와, PvP모드를 고루 플레이해보았는데요..?!

무기 추출을 위한 강화 코어 획득과, 미광체 및 전설 조각을 고루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해보았으며..

​또한, 최근 들어 타이탄의 스킬인 방벽이 아군의 공격을 통과 할 수 있게끔 해주는 경이 등급 팔 방어구인 "사이탄의 성벽"을 획득하는것을 목표로 두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

​요 근래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푹 빠지게 되어, 다른 게임들이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요 ?!

​매 플레이 하는 순간마다 긍정적인 경험을 시켜주고,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_ 너무나도 고맙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

-
본문 출처 : https://blog.naver.com/scourt0628/222695662011(네이버 블로그 "푸르미르의 즐거운 취미생활 기록공간", 서로이웃 공개 및 모바일 플랫폼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