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다시금 즐기자는 마인드로_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를 즐겨보았습니다 !(취미수다방 1~3인큐)​

​오늘자 플레이 또한 여느 때와 같이, 3가지 캐릭터들의 고른 성장을 목표로 플레이를 진행해보았는데요 ?!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과 재료들을 파밍하는것을 목표로 플레이에 임해보았으며, 취미수다방의 멤버분들과 함께 높은 난이도의 선봉대 모드인 "황혼전"의 진행 또한 해봤습니다.

​오늘자 데가 플레이 또한 여러모로 알차게 즐겼고, 요 근래 데가를 즐길때마다 항상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고 있는데요 ?

​그 덕에, 주력도가 나날히 상승하며_ 이제는 어느새 제 여윳시간을 책임져주는 현(現) 주력 PC게임으로 우뚝 선 상태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 ***와 **** ***가 등장한다면 어떨까 ?​

​요 근래 너무나 재밌게, 그리고 너무나 열심히 즐기고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을, 이제서야 알게 됬다는게 무척이나 아쉬우면서도..

​이제서라도 알게 되어 정말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

-
본문 출처 : https://blog.naver.com/scourt0628/222702790077(네이버 블로그 "푸르미르의 즐거운 취미생활 기록공간", 서로이웃 공개 및 모바일 플랫폼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