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다시금 즐기자는 마인드로_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를 즐겨보았습니다 !(취미수다방 4인 플레이, 공격대 로테이션)​

​오늘도 여느 때와 다를 바 없이, 3가지 캐릭터의 고른 성장을 목표로 플레이에 임해보았는데요 ?!

​그러던 도중, 취미수다방의 타 게임 유져분께서_ 취미수다방 3인큐 데스티니 가디언즈 파티를 보시고 새로이 입문하게 되었으며..

​이것저것 알려주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이어나갔습니다 !

​또한, 오늘자 플레이로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을 현 시즌 엔드컨텐츠 초입 컷인 1560대를 맞춰주는것에도 성공했는데요..?!

​해당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

​장비 추출할 것들이 아직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교통편 문제로 인해(+내일 출근을 위해) 아쉽게 귀갓길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ㅠㅠ오늘이 금요일이나 토요일이였으면 밤 샜을지도..​

​나름 오늘자 플레이를 더 즐기지 못해 아쉬운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오늘자 게임 플레이 또한 정말 알차게 즐겼다는 생각이 들기에..

​보다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내는 것에 성공했다는 생각 또한 듭니다ㅎ

요 근래 현(現) 주력 PC게임으로써_ 크나큰 재미를 줌과 동시에, 꺼질 줄 모르는 열정이 타오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

​두 말할 필요가 없는, 정말 최고의 재미를 지닌 게임입니다 !

_
본문 출처 : https://blog.naver.com/scourt0628/222717750368(네이버 블로그 "푸르미르의 즐거운 취미생활 기록공간", 서로이웃 공개 및 모바일 플랫폼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