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지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수호자 대회 이벤트가 오늘(5월 3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수호자 대회 컵에서 화력팀을 모아 상품을 획득하고 자선 기금을 모아 보자.


2023년 수호자 대회

헌터, 워록 및 타이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친선 경기인 수호자 대회는 모든 수호자가 각 직업의 명성과 영광을 위해 경쟁하는 것을 장려한다. 이 게임 내 무료 이벤트는 오늘 시작하여 대항의 시즌의 마지막 날인 5월 25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 - 2023년 수호자 대회 트레일러]




수호자 대회에서, 플레이어는 인기 있는 직업 기반 버전의 패권 PvP모드를 포함하는 게임 전반을 아우르는 활동들을진행하며 메달을 얻게 된다. 시련의 장에서 더욱 맹렬하게 펼쳐질 경쟁을 맞이할 준비를 하자.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2가지 수호자 대회 무기를 얻을 수 있다.

타락시포스 – 게임에서 등장하는 첫 전설 초월 정찰 소총.

선수권 –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특성인 격퇴 버팀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받고 공허 기관단총이 다시 돌아왔다.


수호자 대회 이벤트 카드 또한 무료로 주어지게 된다. 카드의 도전을 완료하게 되면, 플레이어는 신규 경이 감정표현, 새로운 챔피언 칭호, 추가 업적 등 장식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카드는 실버 1,000개로 업그레이드하여 즉시 잠금 해제하고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023년 수호자 대회 컵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화력팀을 소집하여 올해 수호자 대회 컵에 참여하는 것을 장려하며, 수호자 대회 컵에 참여하면 자선 모금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올해, 각 팀들은 기술자선 항목에서 경쟁하게 된다. 기술 항목은 공식적으로 팀이 반납한 것으로 등록된 수호자 대회 메달의 합계를 추적한다. 자선 항목은 같은 기간 동안 팀의 번지 재단 공식 등록 페이지를 통해 모금된 총 금액을 추적한다.


항목별 상위 4팀은 다음을 포함한 멋진 보상을 얻게 된다. 

기술 항목 1등: 플레이어의 화력팀을 담은 PherianArt의 커스텀 아트

자선 항목 1등: 플레이어의 화력팀을 담은 Gammatrap의 커스텀 아트

기술 및 자선 항목에서 각각 2등을 수상한 팀: 수호자 대회 펜던트 (권장 소비자 가격 - $200)

기술 및 자선 항목에서 각각 3등을 수상한 팀: 살구색 여명 문양

기술 및 자선 항목에서 각각 4등을 수상한 팀: 번지 스토어 할인 코드


참가자들이 좋아할 만한 멋진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25 이상 – 양자 중계기 문양


올해 조성된 기부금은 범지구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번지 재단과 협력하여 Direct Relief와 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에 각각 동등하게 전달한다.


수호자 대회 컵 등록 방법 및 수호자 대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지 블로그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www.bungie.net/7/ko/News/article/guardian-games-2023).


제작/배급: Bungie


플랫폼: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Steam)


© 2023 Bungie, Inc. All rights reserved. Destiny, the Destiny Logo, Bungie and the Bungie Logo are among the trademarks of Bungie,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