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구성 해답기 (Void, Ark and Solar Configuration Solver).exe

드디어 마지막 속성, 솔라 속성의 구성의 답이 나왔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 먹기 전에 후딱 올려봅니다.

사용법은 아래 그림을 참조해 주세요!


주의하실 점
 본 해답기는 플래시 cs6, 액션스크립트 2.0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플래시 관련 문제로 백신 등에서 보안 관련 메세지를 보낼 수 있는데, 악성코드 등을 의도하여 삽입할 정도로 실력이 좋진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전 제 수능특강 폴더를, 나아가 제 개인 컴퓨터의 상태를 믿지 못하므로 백신으로 파일 검사 한번씩은 돌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exe 파일이 구동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바로 다음 게시글로 swf 파일(곰플레이어 등의 미디어 플레이어로 실행 가능), html 파일(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의 인터넷 브라우저로 실행 가능, 크롬의 경우 플래시 실행을 허용해야함)을 첨부하여 올리겠습니다.
 인벤은 10 MB 이상의 파일은 오류가 나더라고요...

피드백 관련
 게시 후 며칠 간은 게시글을 확인할 시간이 있어 개인 일정 이후 게시글을 확인하여 피드백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확인하자마자 수정 들어가겠습니다!

첨언
 매주 발판 위치까지 달라지는 것을 파악한 상황이고, 이를 해답기 안에 표시할까 생각하는데 어찌 생각하시는 지 궁금하네요.
 중요 데이터 부분 업데이트는 일단락났으니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있어봤자 소소한 부분이 되겠네요. 여태 추천주신 분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헿ㅎ... 덕분에 이 늒네... 인증글도 올라보고 기분이 매우매우 좋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