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색 박스는 서광의 시즌중에 항상 가능한 활동들을 모아놓았고, 푸른색 박스는 이벤트성으로 가끔씩 참여가능한 활동들을 모아놓았어요.


  - 1. 황혼전:시련 10만점 이상으로 클리어
최고급 보상은 랜덤(선봉대 출처의 무기 또는 방어구)입니다.


 - 2. 이단의 구덩이 클리어
마지막 보스인 '쥴 마크' 처치 후 상자에서 걸작 방어구(꿈의 파멸 ~)로 줍니다.


- 3. 구원의 정원 네임드 별 클리어
각 네임드 클리어마다 최고급 장비로 주지만 네임드 별로 받는 장비가 다릅니다.

1넴: 다리방어구, 활, 융합소총
2넴: 건틀릿, 산탄총, 자동소총
3넴: 가슴 방어구, 핸드캐논, 파동소총
4넴: 머리 또는 직업 방어구, 저격총

보상에 대한 정보가 확실하지 않아서 혹시 틀린 점이 있을 수 있으니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 4. 악몽 사냥 마스터 난이도로 클리어
달에서 획득 가능한 무기(평온, 밤 공포 등) 또는 방어구(꿈의 파멸)가 드랍됩니다.


 - 5. 해시계 전설  난이도로 클리어
 클리어 후 받는 첫 무기 보상을 최고급 장비로 줍니다. 어느 오벨리스크와 연결했느냐에 따라 선택지가 나뉘어져요.

 뒤엉킨 해안: 균열의 빛(물리 보조무기), 강철 깃털 중계기(물리 자동소총)
 화성: 순교자의 응징(에너지 유탄 발사기), 모래 속의 선(중화기 선형 융합소총)
 EDZ: 용맹스러운 돌진(에너지 융합소총), 무한의 경로(에너지 파동소총)
 네소스: 잃어버린 대의의 수호자(물리 정찰소총), 여행자의 심판 5(에너지 보조무기)

최고급 장비로 받아 주입용으로 받으시려면 화성,네소스,(아무거나) 등으로 적절히 연결해주세요.


 - 1. 강철 깃발 주간에서 살라딘에게 주간 퀘스트 클리어 (총 4개)
기본적으로 강철 깃발 출처의 무기만 주지만 '부식 닦아 내기'퀘스트라인을 모두 완료하셨으면 방어구까지 줍니다.
 1-1. 퀘스트 목록
 무리의 맹약: 팀원의 도움을 받아 적을 처치 100회
 모닥불에 둘러앉다: 강철 깃발에서 거점 점령 100회
 궤멸: 강철 깃발에서 상대를 처치 250회
 승리의 깃발: 강철 깃발 경기 완료 40회

인게임에서 정확한 수치가 없어 Light.gg를 참고했으나 경험상 이보다 목표량이 더 낮습니다.


 - 2. 이벤트 주간
사자들의 축제(할로윈) 등 기념일에 맞춰 열리는 이벤트에 최고급 장비 보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사자들의 축제에선 유령의 숲 9분이 이상으로 클리어가 있었지만 여명 기간에는 최고급 보상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