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내용:

-개시시간과 벌레의 속삭임의 난이도가 원래상태로 돌아왔습니다
-공격전같은 발화속성으로 3판 / 시련의장 4판 / 갬빗 3판 / 클랜보상이 강력한 보상에서 최고급 보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울란탄의 숲 보스로 가는 단축길이 벡스 방어막으로 막혀있습니다


—————————-
전투

새벽의 수호물이 빛의 보주를 생성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검을 들고 있으면 새벽의 수호물이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신성 폭탄 시전 시, 근접 공격 능력(굶주림의 조율)이 소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문양과 추적기

이제 갬빗 도입부 퀘스트를 통해 얻은 "도박사" 문양을 언제든 수집품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성 임무를 완료해도 경이 추적 소총 신성을 획득하지 못 했던 플레이어에게 이제 잠금이 해제되며, 수집품에서 재획득할 수 있습니다.
포세이큰 캠페인을 완료한 플레이어는 무법천지 지식 모음집에서 완료된 "그 혀끝으로 멸망하리라"를 찾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8.0 이전에 존재했던 문양 측정치가 문양 능력치 추적기에 추가되었으며, 이 전과 동일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추가된 추적기:
8시즌 시즌 패스 등급 달성
9시즌 시즌 패스 등급 달성
프랙탈린 기부
파수병 타이탄으로 적 처치
돌격자 타이탄으로 적 처치
태양파괴자 타이탄으로 적 처치
전기질주자 헌터로 적 처치
밤추적자 헌터로 적 처치
총잡이 헌터로 적 처치
폭풍소환사 워록으로 적 처치
새벽칼날 워록으로 적 처치
공허방랑자 워록으로 적 처치
골드 메달 획득
최장 영광 연승
총 용맹 초기화
이단의 구덩이 솔로 무결점 완료
확대 프로토콜에서 마지막 보스 처치
마스터 난이도에서 악몽 사냥 완료
메달 추적기 - 일곱 번째 기둥
메달 추적기 - 박멸
메달 추적기 - 메달이 떨어졌어
메달 추적기 - 밤의 유령
메달 추적기 - 왕관은 나의 것
메달 추적기 - 너를 위해 만들었어
메달 추적기 - 불굴
아홉의 시험 승리
아홉의 시험 무결점 티켓
진홍의 한 쌍에서 처치
강철의 짐 효과를 받으며 상대 처치
검은 무기고 대장간 완료
유령의 숲 공포 처치
가장 깊은 유령의 숲 분기 완료
레시피 굽기
완료한 신록의 숲 분기
향연 중 향연의 빛 발동
결단의 장소에서 3단계 전투 완료
전시장 완료
영웅 전시장 완료
과자 수집
보상

방어구

타이탄의 불사조 요람 경이 다리 방어구가 이제 지속 시간이 증가한 태양 흑점을 올바르게 생성하고, 해당 장비를 착용한 타이탄이 태양 흑점에서 무기로 적을 처치 시 효과가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워록의 펠윈터의 투구 경이 효과가 다른 투구와 교체 후 재장착 시 잘못 발동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몇몇 진영 방어구가 플레이어의 진영 대결 장식을 올바르게 적용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시즌 개조 부품 소켓이 월드 전리품에서 획득 가능한 모든 방어구에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 게시글에서 확인하세요.
조건을 달성해도 행성포식자 레이드 소굴 고급 장식을 획득하지 못했던 플레이어들에게 이제 잠금이 해제되며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신규 플레이어들도 고급 (영웅) 행성포식자 레이드 소굴과 함께 해당하는 리바이어던 보스 도전을 완료하여 고급 장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행성포식자 고급 장식이 레이드 장비의 장식 슬롯에 올바르게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타이탄의 영겁 저장고 경이 건틀릿의 근접 공격 조건이 툴팁과 상세 정보 화면에 동일하게 출력됩니다.
헌터의 시노부의 맹세 경이 건틀릿의 추억의 외투 장식이 아이템 아이콘을 교체하여 외형의 변화를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기만의 관 경이 장식이 이제 워록의 폭풍의 왕관 경이 투구 1년 차 버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노 리덕스 경이 장식이 이제 헌터의 레이든 플럭스 경이 가슴 방어구 1년 차 버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서지는 껍데기 경이 장식이 이제 타이탄의 사막행군병 경이 다리 방어구 1년 차 버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슴 방어구 개조 부품 대형 무기 예비 탄약이 이제 산탄총의 탄약 수를 올바르게 늘립니다.

경제

황혼전: 시련 그랜드마스터 난이도가 이제 10시즌 시즌 패스 경이 무기 촉매제 퀘스트 진척도에 기여합니다.
이제 진홍의 주간 참새에 올바른 이벤트 워터마크(전까지는 여명)가 보입니다.
이제 번들과 따로 구매된 중복 개별 감정표현을 열 수 있습니다.
에버버스 상점에서 광휘 가루로 구매 가능한 범용 장식을 이미 소장 중인 경우, 이제 "해당 계정에서 이미 구매"라는 문구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워록 시즌 패스 범용 가슴 방어구 장식에 의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벤트의 범용 장식이 잠금 해제되었다고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오시리스의 시험 고스트 의체가 시련의 장과 관련된 특성을 가집니다.

전투력 및 게임 진행

다음 네 종류의 주간 강력한 장비의 출처가 최고급(+1)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시련의 장, 공격전, 갬빗 도전 및 주간 클랜 엔그램 보상
시험 상인 엔그램이 올바른 전투력 레벨 보상으로 미리 보기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네 번째 기수의 측면 공격 특성이 네트워크로 인해 피해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후장식(특수 화기 탄약) 유탄 발사기의 폭발 반경이 크게 줄어든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월드 시스템

다음 주간 공격전 현상금의 몰락자 보스 처치 진척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무의 감시관을 완료하면 됩니다: 서비터에게 본때를
무의 감시관에서 용사 보상을 2배로 주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소원 종결자 경이 퀘스트에서, 각성자 부적을 반납하고 비밀 임무 "???"를 완료 시 미충전 토큰을 받지 못했던 플레이어들은 이제 퀘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플레이어의 퀘스트가 꽉 차 있을 경우, 빈 공간을 만든 후 궤도로 돌아가거나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재접속 시 찾을 수 있습니다.
꿈의 도시 월드 상자에서 미광체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불쾌한 주술 경이 퀘스트 주문 속박의 완료를 못 하도록 불쾌한 주술 임무 저편에서 정수 획득이 차단되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를 스스로 시작하기 전에 특정 퀘스트 단계에 있는 플레이어의 게임에 합류하여 저편 임무를 완료하고, 정수를 얻어 불쾌한 주술을 획득한 플레이어들에게 문제가 생기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불쾌한 주술을 획득하고 저편 임무도 완료했지만, 주문 속박 경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했던 플레이어들은 이제 정수를 제단에 결박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조각난 왕관 던전 내 슈어 아이도 동상에 각성자 부적을 반납할 시 튕김 현상이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UI

이제 완료된 현상금은 현상금란 상단에 분류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수호자 명단에 있는 친구가 더 이상 전투력이 0인 검은 이름표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일반

세라프 탑 이벤트 중에 용사 서비터의 빔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4개의 세라프 무기를 획득한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설명글에 "출처:"를 추가했습니다.
라스푸틴 현상금 잊혀진 클래식에 클래식 믹스 경기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시험 플레이리스트에 활동 합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목적지 벙커를 최대로 업그레이드해도 가끔 전쟁지능 보안 업적이 잠금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시즌 업적 완료" 공간이 업적을 완료할 때마다 늘어납니다.
울란 탄의 숲 전설 잊혀진 구역에 벡스 방어막을 추가했습니다.
세라프 탑 공개 이벤트에서 아나와의 대화가 이미 탑이 이미 무너지고 마지막 단계의 용사가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탑이 제압당하고 있다고 언급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DZ에 있는 채석장 및 수집가의 소굴 전설 잊혀진 구역에서 중형 프레임이 플랫폼에서 떨어져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벌레의 속삭임과 개시 시간 임무를 포함한 몇몇 활동의 난이도 조정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